연예인기저귀가방 제이해밀턴 직접 사용해봤어요 ­

지난 제이해밀턴 기저귀가방백팩 포스팅에서막 이웃님들이댓글로 문센에서 많이 본 기저귀가방이다,연예인기저귀가방이다 등등 많이 알려주셨는데!
오오 연예인기저귀가방이라니!
저도 이번엔 직접 한번 사용해 봤어요~

>

주말에 우리 세식구 콧바람 쐬러 나가면서이만큼 토깽이 짐 챙겨 나갔답니다.

가깝든 멀든아기 데리고 나가면 챙길게 또 많잖아요~~?젖병에 아기 장난감, 여벌옷에 기저귀, 보온병에 물까지 추리고 추려도 기본 이만큼이에요.

>

>

하지만 수납력 정말 끝내주는 제이해밀턴 기저귀가방은이렇게 깔끔하게 착착착 세워서 또 흔들림없이전부 수납이 됩니다!
각각의 칸이나 파우치가 잘 짜여져 있어넣기에도 꺼내기에도 쉬워요.

>

따로 들어있던 기저귀파우치에도 이렇게 넉넉하게 기저귀 챙겼구요!

>

맨 앞쪽 파우치에는 어무이­용품!
지갑도 충분히 다 들어가요~

먼저는 연예인기저귀가방 제이해밀턴 기저귀가방을유모차가방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

가방 옆쪽에 달아두었던 유모차 걸이를 그냥 유모차 손잡이에 연결만하면 끝!
벨크로라 쉽게 탁 걸리면서튼튼하게 고정도되어 유모차가방으로 걸어두어도 흔들림없고,가방자체가 흐물흐물해지는 제질이 아니기에 딱 잘 걸려져 있어요.

>

>

굉장히 균형 잘 잡히게 걸리는게마치 원래 이 유모차와 함께였던 유모차가방 같아요유모차에 걸어서 사용할때 말고 직접 들고 사용해도 스타일리쉬하게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

야외에서나 실내에서나 기저귀가방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는데요.일단은 디자인부터나는 기저귀가방이다!
!
!
하는 뻔할뻔 디자인이 아니라 그런듯 해요.

>

>

지퍼를 다 열지 않아도 위쪽으로 손을 넣어 필요한 아기 젖병이나 간식등을꺼낼 수도 있어요!
손을 넣고 막 휘적이며 찾을 필요도 없습니다~

>

이건 우리 오빠가 힙시트하고 뒤로는 제이해밀턴 기저귀가방을 멘 모습이에요.디자인이나 색상이 남녀 누구나 소화 가능하기에 이렇게 아­부지가 기저귀가방을 메도 잘 어울리죠?멋스러움*_*

>

어깨끈 역시 넓직하니 어깨에 닿았을때 편안하구요,길이조절도 쉽게 된답니다.

>

>

굳이나 말 안하면 뭐 기저귀가방인줄 모를 것 같은 디자인등에 착 감긴다고 해야되나요?

>

가방을 메고 움직이고 걸어도 축 처진다던지 모양 변형 되는게 없어요.즉,안에 넣은 아기 물건들 역시 흐트러지거나 하지 않는다는거죠!

>

이건 제가 직접 들어 봤을때에요.위쪽에도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 한손으로 들기에도 좋아요.

>

>

여자가 메도 잘 어울리는!
엄마­한테나 아­빠한테나 다 잘 어울리는 기저귀가방이구요

>

>

많이 수납이 되면서 어깨에 메기에도 넉넉하고 판판하니 정말 간편해요!
수납공간이 많아 수납이 잘 되면서도,스타일리쉬하게 엄빠의 어떤 옷에나 무난하게 코디해 들기 좋고 꺼냈다 뺐다 하기에도 쉽고그냥 칭찬할 것만 잔뜩인 기저귀가방입니다.

왜 연예인들도 즐겨 메는연예인기저귀가방인지도 알겠어요!

>

>

휘리릭요건 차에서 급한데로 가방에서 꺼내쓸때에요.전 아예 아기랑 뒤에 타면서 가방을 이렇게 가운데 공간에 살짝 열어두고 있어요.손만 넣으면 다 닿고, 필요한거 꺼내기 쉬우니깐요 흐흐편하면서도 수납많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백팩스타일의 기저귀가방을 찾으신다면제이해밀턴 만족 하실거에요!

>

>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