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문제 #123 SQLD 자격 확인



123. 다음 중 PL/SQL을 가장 잘 설명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1 변수와 상수로 일반 SQL 문을 실행할 때 WHERE 절에서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프로시저, 사용자 정의 함수 및 트리거 개체는 PL/SQL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3 PL/SQL로 작성된 프로시저 및 사용자 정의 함수는 단일 트랜잭션으로 취급되어야 합니다.


4 Procedure에 작성된 프로시저 코드는 PL/SQL 엔진에서 처리하고 SQL 실행기는 일반적인 SQL 문을 처리합니다.

답변 :

3 PL/SQL로 작성된 프로시저 및 사용자 정의 함수는 단일 트랜잭션으로 취급되어야 합니다.

– 설명이 부족합니다.

PL/SQL로 작성된 프로시저 및 사용자 정의 함수는 여러 트랜잭션에 걸쳐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SQL 문을 실행하는 프로시저를 실행하는 경우 각 SQL 문은 별도의 트랜잭션으로 처리됩니다.

1 PL/SQL에서는 변수와 상수를 선언하고 이를 사용하여 일반 SQL 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WHERE 절의 조건을 변수 또는 상수로 대체하여 동적 SQL 문을 생성하거나 SQL 실행 결과를 변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PL/SQL에서 프로시저, 사용자 정의 함수 및 트리거와 같은 다양한 객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프로시저는 DBMS에서 실행할 수 있는 프로시저 코드 블록이며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의 일부를 재사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 정의 함수는 입력 값을 받아 출력 값을 반환하는 함수로 SQL 문에서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는 데이터베이스에서 특정 이벤트가 발생할 때 자동으로 실행되는 절차 코드 블록입니다.

4 PL/SQL에서 프로시저에 작성된 프로시저 코드는 PL/SQL 엔진에서 처리하고 SQL 실행기는 일반적인 SQL 문을 처리합니다.

이것이 PL/SQL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절차 코드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동시에 일반 SQL 문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검색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