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허리디스크 하지방사통 주사 스테로이드 3차 근전도 검사 후기 재활의학과로 옮기다

#추간판탈출증 #하지방사통 #엉덩이저림 #엉덩이저림 #골반통 #허리통증 #허리주사 #허리스테로이드 3차 #근전도검사 #송파역재활의학과 #송파역도수치료가 낫지 않는 요통, 하지방사통(골반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왜 스테로이드를 1년 안에 3회까지 주사하게 됐을까. 진짜 괴롭다.

하기 싫은 선택이었지만 고통이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었다.

허리디스크, 하지방사동 주요증상과 치료기

작년 겨울부터 심해졌다 하지 방사 통의 증상…처음에는 오른쪽 종아리 안쪽의 아픔이 시작됐다.

그래서 발까지 심해지고… 그렇긴 하지 정맥류 병원에서 각종 성형 외과 재활 의학과를 돌며 무릎 주위의 종아리 주변의 주사도 치고..드디어 겨울을 보내고 봄이 되어 조금씩 나아지는 듯 했다 A4월 심한 요통과 오른쪽 허벅지 종아리의 다리까지 저리는 증상이 시작>>오른쪽 자궁 근종 제거 수술+허리 신경 블록 1차 주사(5번과 가장 사이에 공간이 적고 디스크 탈출)를 처음 받을 때는 2주 후부터 조금이라도 돌아가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2개월에 걸쳐서 서서히 통증이 좋았다나빴다고 생각하면 7월에는 무사했으니 난 줄 알았다 그러다가 8월, 거울, 동작이 많았다”빙야사요가”에서 집으로 돌아오던 중 같은 허리 통증이 시작된다.

사흘에 걸쳐서 점점 악화되면서 의자에 앉을 수도 없다.

서서 진통제 먹어도 허리가 배가 미친 듯 아팠다.

그 뒤 4일째부터는 허벅지 뒤 통증, 엉덩이의 통증, 장딴지 안쪽의 통증, 다리에 방사선의 통증이 더 심해진다.

사무치고 저려서 따끔거려서 이 통증이 사람을 미친다.

아무것도 못할 정도로 괴롭다.

통증이 단속적이 아니라 온종일 이어졌고 진통 소염제, 근 이완제 등 먹고도 가라앉는 기미가 없다.

8월 중순 2차 허리 신경 마취 주사(허리 중앙 측 6개)+도수 치료>>2주 이상 기다려도 아무것도 없는 증상, 상·개· 선 없다.

정말 조금도 증상이 좋아졌다.

정말 매일 울면서 이사무 성주를 받치고.9월 초 다른 병원으로 옮기고 허리 스테로이드 주사 3차(이번에는 중앙 6실 밑 2실)_이전 받은 2차 신경 마취 주사 때와는 차원이 다르고, 주사시에 아프고 저리고 깜짝 놀랐다.

하지 방사 통을 잡기 위해서는 아래의 신경의 2곳에 제대로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여기 원장은 말씀하신 것으로 엄청난 시간과 맞은 후, 현기증이 컸지만 옳다.

3차 주사를 맞고 3,4일째 아무런 차도 없다.

5일 후부터 조금씩 통증이 좋은 느낌.1주일이 지나면 통증으로 100에서 50정도로 줄어들 것 같았다.

물론 아직 통증은 있지만, 조금이라도 통증이 줄어드니까 눈물이 나온다.

허리 스테로이드 주사 리뷰, 전도 검사 리뷰, 송파 역 도수 치료 리뷰

위에는 주사 맞기 전 사진. 주사 6대 맞았어.비급여와 급여약을 섞어놓고 비급여 약제에 대한 설명과 동의서를 받는다.

정말 아파서 약을 따질 수 없는 내 상태.이날도 너무 아파서 병원에서 눈물이 났다.

근전도 검사를 먼저 한 뒤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은 날이다.

송파역병원 의사는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는 느낌이었다.

하지방사통이 주사를 맞아도 심하니 근전도 검사라는 것을 해보자고 하셨다.

기계를 이용하여 찌르는 바늘 등도 이용하여 실시하는 근전도 검사. 비용은 7~8만원 정도 들고 약 1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됐다.

원장님께서 직접 검사해주셔서 허벅지, 종아리 등 6, 7곳의 반창고가 붙었다.

검사는 따끔했지만 크게 힘들지 않았고 다행히 근전도 검사 결과는 괜찮다고 했다.

기계를 이용하여 찌르는 바늘 등도 이용하여 실시하는 근전도 검사. 비용은 7~8만원 정도 들고 약 1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됐다.

원장님께서 직접 검사해주셔서 허벅지, 종아리 등 6, 7곳의 반창고가 붙었다.

검사는 따끔했지만 크게 힘들지 않았고 다행히 근전도 검사 결과는 괜찮다고 했다.

그리고 대기 중에 스테로이드 주사.주사를 칠 때 아래 2발을 칠 때는 정말 눈에서 별이 보이는 온몸에 전기가 흐르도록 발끝까지 피리했다.

정말 무서운 느낌이었지만, 주사를 치는 것은 잠시 그러니까…이래봬도 그 뒤 쉬자고 했지만 현기증이 나고 몽롱했으나 너무 심했다.

15분 정도 쉬고 간다고 말하면서 침대에 눕히고 전후에 혈압 검사했다.

혈압 수치는 괜찮아 보였지만 15분 후에는 도저히 몸을 일으키지 못하게 현기증이 나고 실수했다.

결국 20여분간 누워서야 일어나서 나왔다.

허리의 주사를 맞고 2,3일 정도 하는 주사를 맞은 부위가 너무 뻐근해서 더 아픈 느낌이었다.

이건 전의 2차 주사 때도 그랬다고 생각한다.

#허리 주사 비용은 병원마다 약마다 당연히 다르겠지만, 송파 인근에서 3번 쳐본 결과 1번 치면 20만원 안팎이었다.

실비 보험으로 다르지만 나는 실비 제공됬다.

그리고 대기 중에 스테로이드 주사.주사를 놓을 때, 아래 두 발을 맞을 때는 정말 눈에서 별이 보였고 온몸에 전기가 흐르듯 발끝까지 따끔따끔했다.

정말 무서운 느낌이었는데 주사 맞는건 잠시니까…. 그 후 쉬다 가라고 했는데 어지럽고 몽롱했는데 너무 심했다.

15분 정도 쉬고 가라고 하면서 침대에 눕히고 앞뒤로 혈압 검사를 해줬다.

혈압 수치는 괜찮아 보였지만 15분 뒤에는 도저히 몸을 일으킬 수 없을 정도로 어지럽고 실수했다.

결국 20여 분을 누워 있다가 겨우 일어났다.

허리 주사를 맞고 2, 3일 정도 맞는 주사를 맞은 부위가 굉장히 뻐근하고 더 아픈 느낌이었다.

이건 저번 2차 주사 때도 그랬던 것 같아.#허리 주사 비용은 병원마다 약마다 당연히 다르겠지만 송파 근처에서 세 번 맞아본 결과 한 번 맞으면 20만원 안팎이었다.

실비보험에 따라 다르지만 나는 실비 적용은 됐어.허리 스테로이드 치료와 주의사항.샤워는 그 다음날 오전부터 가능하다.

찜질 사우나 목욕 마사지 일주일 금지. 원장님은 맞은 당일부터 효과가 있는 사람도 있고 맞은 다음 날, 다다음 날 조금씩 느껴진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저는 오일차까지 아무 반응이 없어서 주사를 다시 안 맞고 며칠째 우물쭈물만 하는 느낌이라 너무 무서웠다.

하지만 결론적으로는 일주일이 지나자 완전하지 않아도 조금은 통증이 가라앉았다.

허리 스테로이드 치료와 주의사항.샤워는 그 다음날 오전부터 가능하다.

찜질 사우나 목욕 마사지 일주일 금지. 원장님은 맞은 당일부터 효과가 있는 사람도 있고 맞은 다음 날, 다다음 날 조금씩 느껴진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저는 오일차까지 아무 반응이 없어서 주사를 다시 안 맞고 며칠째 우물쭈물만 하는 느낌이라 너무 무서웠다.

하지만 결론적으로는 일주일이 지나자 완전하지 않아도 조금은 통증이 가라앉았다.

아무튼 결론은 저는 요즘 허리 스테로이드 주사 + 도수치료 후 허리통증과 허벅지통증, 엉덩이통증, 하지방사통이 절반 정도 줄어들면서 심한 두통과 미숫가루가 두 배로 늘어 어쨌든 고생하고 있다.

아이고.내가 허리디스크, 하지방사통에 대처하는 방법#나의 디스크에 대한 접근법 이제는 너무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대처 기록이다.

제 경우는, 하지 방사 통이나 저림 증상이 심해질 때 해당 부위에 카이로를 대고 온찜질을 하면 대고 있을 때는 증상이 경감된다.

하고 나쁜 것은 없다고 의사가 말하고 주고 집에 있을 때는 항상 카이로의 더운 찜질+폼 롤러로 하지 순환 마사지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뭐 해결책은 아니지만, 임시 방편으로 할까.마시는 진통제가 큰 효과가 없기 때문에 이것이 나만의 증상 완화 요법이다.

밖에 나갈 때도 항상 일회용 카이로를 들고 나선다.

가장 더웠다는 올해 여름을 나는 땀을 흘리며 카이로와 함께 나갔다.

눈물이 나오면서 정말. 그리고 허리를 숙이고 무거운 물건을 메고 일어나기 금지하고 있고, 고관절 스트레치 열심히 아침 저녁으로 모방하고 있다.

(나의 기준에서는 이상 근육 스트레칭, 허리에 좋은 스트레칭, 모두 허사였고, 고관절 스트레칭만 시원한 느낌이 든다.

본체 챠츠 측만 골반 불균형 고관절 부상 현상이 심한 나라의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틈날 때마다 맥킨지의 전신 운동 스탠딩 데스크 구입&컴퓨터 시험 사용(컴퓨터는 대부분 선 채, 통증으로 30분 이상 앉아 있지 못한다)또 매일 1만 걸음씩 걸어가고 있다.

의사가 해도 좋다고 말한 운동이 걷기 뿐이다.

(경사, 산행 금지)하루에도 여러 차례 나눠서 겨우 만 발을 채우려는 것.걸을 때 허리 엉덩이 밑이 더 아플 때도 있으면 오히려 걸순간만 열이 오르고 통증을 잊을 때도 있다.

노력하고 싶지만 쩔쩔매일단 걷고만 있다.

삼십사분 걸으면 삼십사분 옆에 되려 한다.

#하지방사선 도수치료 글이 너무 길어져서 도수치료 리뷰는 좀 더 받아보고 다음에 이 병원의 그 병원을 정리해 보기로. 도수치료가 너무 높은데 체감 좋아지는 걸 크게 느끼지는 않는다.

스테로이드 주사는 통증만 줄이는 것이지 치료가 아니기 때문에 체형교정과 재발방지 악화를 방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허리디스크 방사통과 관련해 공부하고 치료하고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도수치료할때 푸는것 90운동 10가지를 가르쳐주는 느낌으로 이런 느낌일까.. 내가 너무 딱딱한 근육이 많아서 그런가.. 잘 모르겠어 ㅠㅠ만약 글을 보고 있는 비슷한 증상이 있으신 분들 가운데 잠실 송파 분세이 위례 강남구 분당 전체를 포함해서 정말 만족해서 받은 도수 치료사 쪽을 알아 주면, 코멘트를 주시면 다행이다.

심하게 느끼고 있지만 도수 치료사의 무작위 할당으로 자신과 맞지 좋은 분을 할당하는 것은 정말 운으로 병원보다는 치료사 선생님이 중요한 것에 자신과 맞는 제가 좋아하는 분을 찾기란 참 쉽지 않은 것 같다.

병원의 선택도 그렇지만…이래봬도 모두 검토를 아무리 봐네이버 방문자 리뷰를 보고 가더라도 실제 병원에 갔더니 느낌이 다르다.

흙, 흙, 하지, 요통, 제발 나고 싶다!
!
물리치다!
!
!
!
나에게 뭔가 더 할 수 있을까?오늘도 각종 관련 유튜브의 책을 보면서 진통제를 먹고 잔다.

비슷한 증세가 있는 분, 화이팅!
!
모두 나아지기를!
혹시 글을 보고 계신 비슷한 증상이 있는 분들 중 잠실 송파문정 위례 강남구 분당 전체를 포함해서 정말 만족하고 받으신 도수치료사분을 알아주시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격하게 느끼고 있지만 도수치료사 분 랜덤 할당으로 나와 맞는 좋은 분을 배정하는 건 정말 운이 좋고 병원보다는 치료사 선생님이 중요한데 나와 맞는, 내가 좋아하는 분을 찾는 건 정말 쉽지 않은 것 같다.

병원 선택도 그렇지만······다함께 리뷰를 아무리 보고 네이버 방문자 리뷰를 보고 가도 실제 병원에 가보면 느낌이 다르다.

토, 토, 하지, 요통, 제발 낫고 싶어!
!
!
물러가!
!
!
!
내가 뭘 더 할 수 있을까?오늘도 각종 관련 유튜브 책을 보면서 진통제를 먹고 잔다.

비슷한 증상이 있는 분 화이팅!
!
모두 나으시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