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로그-상해여행1,2DAY ­

❗️19년도 2월 여행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가니집에서 블로그로 추억여행이나 떠나볼까한다.

빨리 좋아져서 사람들이 이 게시물보고여행다녔으면 좋겠다.

.19.02.25

#중국난방항공친구인 지무니와 함께 밤비행기를 타고 상해로 떠났다.

원래 정연이도 같이가기로 했었는데갑자기 허리를 다쳐서 못갔다…( ˃̣̣̣̣o˂̣̣̣̣ )

#마그레브자기부상열차공항에서 시내로 한번에 가는 자기부상열차빠르게 시내에 도착할 수있었다.

#지하철교통카드열차에서 내리고 지하철로 숙소가있는난징시루로 향했다.

#에어비앤비 원래3명이 계획했던 여행이라 호텔은 애매해서에어비앤비로 예약했다.

밤이라 숙소를 못 찾아서 계속 헤매고있었는데동네 할머니께서 숙소를 직접 찾아주셨다.

밤에 계속 따라오라고해서 무서워 죽는 줄 알았지만,정말 열심히 숙소를 찾아주셨던것ㅠㅠ할머니 아직도 너무 감사해요.( ˃̣̣̣̣o˂̣̣̣̣ )

지하철이 가까워서 돌아다니기 엄청 편했다.

스타벅스리저브와 다른 유명프랜차이즈와도 거리가 가까웠다.

화장실이 별로였지만 방은 너무 좋았다.

무엇보다 위치가 너무 환상적이라 상해에 다시 간다면 또 예약하고싶을정도이다.

.19.02.26

#상해지하철엄청 깔끔하고 친절했던 상해지하철.질서도 모두 잘지키고, 여행 막날에는 짐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어떤 할머니분께서 자리비었다고 앉으라고 해주셨던거 생각난다ㅠㅠ감동( ˃̣̣̣̣o˂̣̣̣̣ )

#인민광장간단하게 아침을 먹으러 인민광장에갔다.

지무니와 나는 식당은 따로 찾아보지않고, 바로 보이는 곳에 들어가보는 스타일이다.

그래도 망해본적이없다.

이번에도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주문했는데 저 만두 존맛탱…배고파진다ㅠㅠ 저 스프는 국수인줄 알고 시켰는데 그냥 국물..그래도 시원하니 아침에 먹기 딱 좋았다.

술 안마셨는데 해장하는 기분이었다.

식후는 코코 밀크티♡

건물은 오래돼 보였지만 거리는 매우 깨끗했다.

걸어다니면서 사진찍을 맛 난다.

이때는 카메라가없어서 아쉽다.

ㅠㅠ

#난징동루인민광장 옆인 난징동루에 왔다.

상해는 이동거리가 매우 짧아서 이곳저곳돌아다니기 너무 편하다.

난징동루는 한국의 명동같은 곳으로다양한 스토어와 볼거리가 많은 곳이다.

특이한게 시내한복판에 기차가 돌아다닌다.

알고보니 관광객용 시내투어기차였다.

#엠앤엠스토어 (m&m’s)스토어 중에서도 제일 유명한 엠앤엠스토어.다른 명품이나 브랜드스토어 사이에 있으니눈에 더 잘 띈다.

초콜릿은 기본이고, 옷, 가방, 문구류 등등 다양한제품을 팔아 구경해 볼 만하다.

인형탈을 쓴 사람도 돌아다닌다.

사진찍으려 하니 바로 포즈를 취해주셨다.

귀욥ㅎ

나도 귀욥(❛ε❛“).너무 길어져서2일차 나머지는 따로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