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폴딩 미니벨 ­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좋아 랄랄랄 랄랄 랄 랏 라~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알톤의 미니벨로 시리즈입니다!
우선 미니벨로의 기본적인 특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접힌다!
그러니까 좁은 공간에 놓기에 편하겠쥬?​2. 가볍다!
가벼우니까 잠깐 들기에 덜 힘들겠쥬?(생각보다 들어야할 때가 꽤 됨)​3. 작다!
바퀴와 핸들 폭, 전장이 좁은 편이라 보관이 편하겠죠?​4. 탑승 신장 폭이 크다!
높낮이 조절용 안장+핸들이 있어 가족과 함께 탈 수 있겠쥬?

>

​알톤에서 출시한 폴딩 미니벨로는 2종입니다!
간결한 디자인에 경량성을 강조한 ​알톤 맥밀란S그리고 간결하되 보다 직선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힐라리스 시리즈(20, V8)입니다.

​두 제품 모두 20인치 타이어, 시마노 변속기, V브레이크로 유사한 사양이지만, 차이점도 있겠죠?​맥밀란S가 보다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하면서 차체 소재를 스틸(steel)로 변경했으며,힐라리스 시리즈는 알루미늄 합금(6061)으로 제작했답니다.

​참고로 알루미늄 합금은 스틸보다 가벼우면서 부식에 강한 특성이 있답니다!

그렇다면 힐라리스 제품을 자세히 봐볼까요?

힐라리스는 힐라리스 V8과 힐라리스20으로 2종으로 출시했습니다.

​차이점은 V8은 8단 기어, 20은 7단 기어인 점과V8의 타이어 폭이 20에 비해 약간 큰 편입니다.

(V8: 20인치x1.95 / 20: 20인치x1.75)

작은 차이이지만, 타이어 폭이 약간 넓어지면 자전거 균형을 잡기보다 편하겠죠?또한 지면에 닿는 면적이 넓어지므로 도로가 아닌 장소에서 주행하기에 보다 안정적이랍니다.

​힐라리스20은 V8과 생김새가 거의 비슷하지 않나요?다양한 컬러로 출시됐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 폭도 넓어져서 좋은 거 같습니다 :D​요즘 특히 하이브리드와 폴딩 미니벨로 인기가 많아서 찾는 분들도 많네요!
​폴딩 접이식 자전거는 보관이 편하고 차체가 낮아서 자전거 초보자도 도전하기에 쉽답니다.

원래 자전거 처음 탈 때 발이 바닥에 잘 닿고 엉덩이가 땅과 가까우면 가까울 수록 덜 무섭잖아요.​

>

>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편리하고,가벼워서 계단 정도는 힘이 약한 분도 들고 갈 수 있고,차체가 낮아 초보자도 쉽게 탈 수 있는,​또한 8단 기어를 장착해 오르막도 거뜬히 오를 수 있는 생활 자전거 시리즈!
​오늘 소개해드린 알톤 폴딩 미니벨로 제품들 많이 사랑해주세용!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altonsports.co.kr/products/1077?cateid=12

http://altonsports.co.kr/products/1078?cateid=12

http://altonsports.co.kr/products/1052?cateid=12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