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조기 시트, 미세스메이어스 & 베이비가닉스 ­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드라이어 시트 올려봅니다.

​’미세스 메이어스 클린데이’ 와 ‘베이비가닉스’ 두가지입니다.

사실 개인적인 취향이 향기이던 냄새이던 전혀 나지않는걸 제일 좋아합니다.

그리고 섬유유연제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ㅜㅜ 겨울철 정전기도 향기나 냄새 못지않게 20­20년 더 끔찍하게 싫어져서, 소다산 섬유유연제를 사용해봤는데 건조기에 돌리면 정전기에는 속수무책이더라구요. ​건조기 정전기 방지볼도 넣어봤는데 크게 효과가 있는줄 모르겠어서, 아이허브에서 전혀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구매평을 확인하고 말 그대로 뽑기를 했네요. 첫구매는 복불복이려니 하고요.​첫번째 제품은 미세스메이어스 클린데이 시트인데 받아보고 깜짝 놀란게 그리도 싫어하는 향이 너무 강해서 기절할 지경이었는데, 더 기겁할것은 생각지도 못한 실수이지만, 떨어진 커피 원두와 같이 주문을 했다는 거죠. 커피에 향이 배었으면 ㅠㅠ 뭐 어쩔수 없겠지만, 혹시나 세제나 유연제 구매할때는 식품류와는 별도로 주문을 하시길 권장합니다^^;​놀란 마음 다독이며 첫 건조를 했는데, 후기에 있던 것처럼 건조기에서 한번 돌리고 나니 향이 상당히 미미하게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변해요. 좀 신기했네요. 그리고 이게 오일 성분이여서 그런지, 평소 유연제 사용없이 건조할때 먼지는 망에서 진공청소기로 깔끔하게 제거가 되는데, 먼지들이 좀 꾸덕꾸덕한 느낌이 있었네요.​두번째 제품 베이비가닉스 시트는 원래도 향이 거의없습니다.

뒷면 설명에 나온데로 자연유래 성분인데다 시간이 지나며 약간 있던 향도 사라지는가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어어스도 베이비가닉스 시트도 괜찮은 것 같아요. 빨래양에 따라 한장을 반으로 나누어 써도 충분할 것 같아요.​겨울철 심한 정전기방지용으로 좋네요^^​​​

>

>

​​아이허브가 직구이지만 한국어 지원도 어느정도 되고 배송도 생각보다 상당히 빠르고 좋지만 조금씩 가격이 비싸지는 것같아서 그게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하지만 유기농 커피, 식기세척기 세제, 건 견과류들 중에 몇가지는 거의 쭈욱 아이허브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2019.4.22 +​카페 글들을 보다보니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들어간세제 리스트라고 쭈욱 올라왔던데요.​리스트에 드라이어시트는 확인하지 못했는데미세스메이어스, 베이비가닉스, 에코버 ㅠㅠ​식기세척기세제와 드라이어시트 사용중인 브랜드들세탁이나 주방세제에서 검출이 되었다고 나오네요.​모쪼록 국내외 브랜드들 모두 화학제품들을안전하게 사용할수있도록 검증을 철저하게 해서제품들이 유통되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