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차량의 장점!! (차량구매.신차장기렌트,리스)

안녕하세요 팀장 이강술입니다.

현대차 아반떼는 엔트리급 베스트셀러입니다.

현재 아반떼 차량인 CN7 차량은 출시 때부터 파격에 가까운 디자인과 스마트스트림 1.6G 엔진을 탑재해 출시됐습니다.

1.6 스마트스트림 엔진은 기존 GDI 엔진의 단점을 보완하고 단순한 구조와 MPI 엔진이 기반인 엔진입니다.

GDI 엔진의 카본 발생을 획기적으로 줄여 GPF가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GPF는 디젤 차량의 DPF와 동일한 매연 포집 장치라고 생각하십시오. 스마트스트림 엔진 적용으로 엔진 원가 부분에서도 많은 이익이 있었지만 출력은 GDI 엔진보다 다소 하락했습니다.

여기에 IVT라는 강화된 금속 벨트를 사용하는 무단 변속기가 장착돼 연비를 획기적으로 높였습니다.

스마트스트림 1.6G+IVT 무단변속기 조합이 아반떼 차량의 획기적인 연비 조합입니다.

하이브리드차에 버금가는 최고 연비를 달성한 차가 아반떼입니다.

복합 공인 연비는 15.4km/l나 됩니다.

도심 13.8km/l 고속도로 17.7km/l도 나오지만 고속도로 정속주행시 20km/l 정도는 쉽게 나옵니다.

이 정도 연비는 디젤 연비였는데 현재 아반떼 연비가 이렇게 뛰어납니다.

물론 경차 연비보다 뛰어나고 연비가 좋고 내구성이 뛰어난 엔진과 고연비를 만들어내는 무단변속기의 조합이 아반떼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결론적으로 차값이 저렴하고 연비가 좋아 많은 남녀노소에게 인기있는 차입니다.

그냥 무난한 출력이라 파워풀과는 거리가 먼 차량입니다.

연비로 저렴한 유지비용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CN7 아반떼는 출시 이후 매우 인기가 많아 차량 인도 기간이 매우 오래 걸렸습니다.

지금은 약 6개월 정도 차량 인도 기간이 짧아졌지만 현재도 매우 인기가 많은 차량입니다.

2024년 아반떼 출시 시 페이스리프트 되어 외관에 약간의 변화가 생깁니다.

지금 계약을 하면 페이스리프트 되는 신형으로 출고가 가능합니다.

물론 차값은 조금 오르겠지요.비싼 하이브리드 차량을 필요로 하지 않는 차량이 아반떼이고, 높은 연비가 압권입니다.

차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신차 장기렌트, 리스로 구입할 때 시중에 판매되는 차 중 가장 높은 잔가로 인해 고잔가 가능하고 저렴한 월 이용료가 지불됩니다.

신차 장기렌트, 리스를 운용하기 위해서는 고잔액 차량이 월 이용료가 저렴합니다.

차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신차 장기렌트, 리스로 구입할 때 시중에 판매되는 차 중 가장 높은 잔가로 인해 고잔가 가능하고 저렴한 월 이용료가 지불됩니다.

신차 장기렌트, 리스를 운용하기 위해서는 고잔액 차량이 월 이용료가 저렴합니다.

반대로 인기가 없는 차를 이용하는 경우는 월 이용료가 비싸집니다.

아반떼가 비싸기 때문에 신차 장기렌트, 리스 구입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신차 장기렌트, 리스로 이용할 경우 아반떼의 인기로 차량을 인도받으려면 어느 정도 대기가 필요한 차량입니다.

아반떼 구매(묶음구매. 할부구매) 신차장기렌트로 구매를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신속한 인도와 저렴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차 구매 신차장기렌트카 리스 차량 구매는 저 이팀장님께 문의주시면 최적의 조건과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신차샵 이강술 팀장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