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스푼풀 이유식 조리기 세트 .

>

이유식 준비물을 하나씩 만들어 가면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인 야채찜, 스파추라는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아직 여러 종류는 사용하지 않지만 곧 또 다음 단계가 다가오므로 이유식 조리 세트가 필요할 때도 금방 오거든요.

>

얼마전 용기와 숟가락을 구매한 이유베베로 샀어요.여러가지 보면 제 마음에 들어서 고민없이 데려온 세이지 스푼 야채찜기, 그리고 스파추라는 윈마이스터를 골라봤습니다.

>

아가영이었으니 크기는 24cm로 크지 않지만 음식을 쪄서 해동하기에 충분했다고 해요.

>

스테인리스 소재로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주방에서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은 아랫부분이 삼각대 같고, 몰래 보관할 때 다칠 위험이 있어 관리가 어려웠는데 다리 부분을 접어서 넓힐 수 있어 실용적인 보관이 가능합니다.

>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튼튼함은 물론 냄새,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에 이유식 조리기 세트를 사용할 때의 불안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조리 시 재료 및 냄비 사이즈에 맞는 조절도 가능!

>

그리고 특별한 기능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

>

핸들이 3단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풀 수 있어 이유식 조리기 세트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거 정말 신기하지 않아요?안테나처럼 높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찜통을 사용할 때 냄비 높이에 맞게 올리거나 줄였다.

조절할 수 있고 꺼낼 때도 편하니까 좋네.

>

그리고 상단에는 세이지 스푼풀의 귀여움이 포인트다.

>

그리고 준비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이유식 조리기 세트 스파츄러!
!

>

조리하기 전부분은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250도까지 온도에서도 변색, 변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열탕소독, 전자레인지 등으로 소독이 가능하고, 스크래치가 잘 안생겨서 각종 세균의 번식을 억제한대요.

>

자루부분도대나무로되어있어.그립감이 있어 열이 전도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파스텔톤으로 안정감 있는 색상으로 다양한 조리 기구에 사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앞으로 저희 2인조 엄마를 만들 때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초기단계를 조금 한다고 생각하면 굳히고 쪄서 주방에서 더 바빠질 텐데 하나씩 준비해 놓으니 왜 이렇게 설레겠는가.이제부터 우리 애는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어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