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퇴근길 가정행복

서울시퇴근길에 행복한 가족 점심식사세트 할인쿠폰 신청하기“선착순” 원칙에 따라 2만 명
삶의 균형12계산하기181세 미만 자녀가 있는 가정으로 확대, 매월 선택
GS25슈퍼마켓에서 점심 식사식사 키트 20% 할인, 커피 같은 편의점 카페 25% 할인
22(숫자) 9~부터 서울 공공 서비스 예약선착순 접수

# 두 아이를 키우다 작년에 Mr and Mrs. 105월 서울 퇴근길에 행복한 가족 점심도시락 할인 지원신청 성공. 퇴근길에 집 근처 마트에서 도시락을 사서간편하게 준비하고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도시락 등 간단한 식사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부담이 줄었어요., 저녁 준비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든 덕분에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올해는 매달 신청을 받는다고 해서 신청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서울시 퇴근길에 행복한 가족 점심도시락 할인 지원사업엄마 아빠 행복 프로젝트중 하나로, 엄마 아빠가 퇴근 후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시락 제공, 식품 패키지 등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지원하는 매장입니다.

. 작년 10유한 회사.GS리테일의 경우 신청 마감일은 영업 개시 2일 후였다.

.

가게를 이용하는 엄마 아빠 재료가 미리 준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요 저녁식사 후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기를 돌보느라 요리할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번 지원사업이와 같은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올해 매월 선착순으로 해당 월부터 신청 2만 명 지원. 대상만 지원 121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만 18세 미만의 어린이(2004.2.1. 후에 태어난) 가계 확대로 더 많은 가계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중·고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정의 식사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지원이 절실하다는 목소리가 반영된 것이다.

.

또한, 올해부터 도시락식사세트 등의 식사상품 외에도GS25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카페음료도 할인받을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 일과 육아로 지친 엄마, 아빠들에게 일상 속 작은 힐링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다.

.

퇴근길에 행복한 가족 점심도시락 할인 지원월간 신청(2만 명)두번째 22(숫자) 9도심에서 서울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으로(https://yeyak.seoul.go.kr)두번째 “선착순” 원칙에 따라.

대상으로 선정된 경우 2() 휴대폰 SMS를 통해 쿠폰을 받게 됩니다.

. 바우처 수령 후 일주일 이내 바우처 번호 유한 회사.GS소매의 고향지에스’ 앱에 등록하고 한 달 동안 일부 제품을 받으세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고향GS클럽 디너 고향GS클럽 카페25)무료로 가입하는 방법.

고향GS클럽 디너 : 점심 도시락, 요리 세트 및 기타 제품 20% 할인

고향GS클럽 카페25: 카페 음료 25% 할인

구독 서비스 가입 후 GS25편의점에서 고향지에스’ 인앱 QR코드를 보여주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매장에 없는 일부 상품은 앱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

.

퇴근길에 행복한 가족 점심도시락 할인 지원신청 및 구매 방법

신청서 접수
할인쿠폰 발송
회원 가입
구입하다
2.22~2.24 3차 2차 바우처 수령 후
일주일 안에
회원가입부터 하나
서울시
공공 서비스 예약
(https://yeyak.seoul.go.kr)

유한 회사.GS소매 업
응모자
(응모자 2만 명)

응모자 (고향GS아파트)
(할인권 등록)

응모자
(현장 구매)

김선순 서울여성가족정책국장 “‘퇴근길에 행복한 가족 점심·도시락 할인 지원사업은 아이를 키우는 엄마 아빠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덜다, 우리는 맛있는 식사와 차 한 잔을 준비했습니다.

유한 회사.GS이씨꼬리로 함께 준비한속담 올해는 월별 신청을 받고 할인쿠폰을 지원할 예정이어서,, 관심있는 엄마아빠들 놓치지 마시고 혜택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불리는.

첨부된 : 온라인 광고 포스터 하나자산. .

첨부된 온라인 광고 포스터


2023.02.21 – (지원정책) – 「메타버스서울」 청년동지 1기 모집

서울시 「메타버스서울」 Youth Mate 1기 모집

서울시, 「메타버스서울」영메이트 1기 모집 – 서울의 신대륙 「메타버스서울」유스메이트… 02/20(월) ~ 02/28(화) 모집 – 유스메이트 소셜네트워크(SNS) 「메타버스」 서울」 체험과 그

stockthe.ohlif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