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근할때 전기찜질팩 써본 소감!

안녕하세요!
다들 추위를 잘 견뎌요?요즘 회사 결산 준비 때문에 하루종일 집중하느라 목이 안 남네요.같은 자세로 오랫동안 일해서 아팠다고만 생각하고 바쁜 일이 끝나면 나을 것이라는 생각에 대책 없이 지내다가 완전히 녹초가 되었어요.목이 아프면 미리 스트레칭을 해서 풀어줬어야 하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방치하느라 이렇게 심해진 것 같네요.꼭 찜질 스트레칭을 하라고 해서 열심히 수작업을 해서 전기찜질팩 하나 골라봤어요!
직장인들은 대부분 저와 비슷하죠? 목이 뻐근해서 꼭 스트레칭이나 찜질을 해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저처럼 아플 거예요.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이미 늦었어요. 우리 미리 예방해요!
그래서!
제가 글을 쓸게요!
내가 열심히 찾아보고 산 물건이 바로!

>

>

>

여애로 이 녀석을 만나기 전까지는 파스 팩이라고 하면 너무 비싸고 효과도 없어서 좋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이 사람은 싼데 의료기기 전문 바이오 회사에서 만들어졌다는데, 써 보니까 역시 다르더라고요.선택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다른 분들의 사용감도 좋고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또한 이렇게 담요처럼 되어 있어서, 몸 속 어디에서든 찜질 할 수 있어서 휴대가 편하고 좋습니다.

접어서 종이 봉투에 넣으면 회사에도 가지고 오는 것도 큰 크기니까요.이 좋은 물건!
제가 하나하나 더 보여드릴게요.

짜잔!
개봉샷!

>

>

개봉해보니 산산조각으로 잘 정리돼 있어요!
포장이 꼼꼼히 되어 배송이 왔어요. 구성품으로는!
몸통(천연탄/옥)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천연탄옥의 효과는 조금 있으므로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유)+설명서+혹시 선물용으로 준비한 선물용 손잡이 상자^

>

>

>

설명서입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물건이므로, 반드시 설명서를 봐 주셨으면 합니다.

사용방법을꼭확인해서제대로사용해야하겠죠?설명서에도 천연탄이 들어있어 곰팡이, 미생물의 발생을 방지해.전자파와 라돈 차단!
!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된대요!
굿 굿 굿!
일단 제가 어떻게 쓰는지 보여드릴게요!

>

>

>

쓰고 있는 내 모습입니다.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이 좋은걸 왜 진작부터 사지 않았는지 모르겠어요.내가 거북이 목이라서 뻐근함이 심했어요.천으로 찜질하니까 시원해지면 진짜 일어나기 싫다는 생각을 해요자기 전에 반드시 깔고 자어. 그리고 좋은 게 또 있어요!
혹시 여자분이면 들어보셨을 텐데, 여자분들은 아랫배를 따뜻하게 해줘야 한다는 거 아시죠?이제 다리와 허리에 찜질도 합니다!

>

>

>

>

생리통이 있거나 몸이 차가운 여성분,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배가 부르면 안 되니까요.사이즈도 S/M/L로 3종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것을 잘 준비하세요.아, 그리고!
!
후후 나는 지금 집과 회사를 쓰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아예 하나 더 살까 고민 중이에요.

>

처음 샀을 때는 집에서 찜질이나 하고 지냈는데 쓰면 쓸수록 너무 좋아 어디든 덮고 싶거든요.회사에 가져가도 흠집 하나 없을 것 같아서 회사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딱 봐도 그냥 담요처럼 보이는데요? 솔직히 전기 찜질팩은 내가 아는 디자인은 거의 다 본것만으로 왠지 찜질처럼 만든 곳이 많아서 도저히 사무실로 가져갈 수 없는 것들 뿐이었는데 이 물건은 디자인까지 신경써줘서 너무 고맙네!
사용하는 방법!
정말 쉬워요!
리모컨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

>

>

>

1단 42도/2단 48도/3단 60도/4단 70도 총 4가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시간 설정까지 가능 30분, 1시간, 3, 8시간까지!
8시간 장난 아니겠어요?위험을 우려하여 3단 온도를 설정하면 8시간 설정이 가능하지만, 1시간 후에는 2단으로 자동 변경된다고 합니다.

4단:30분과 1시간만 설정 가능하며, 경과 시 자동으로 꺼집니다.

네, 골고루 시간을 써봤지만, 모든 시간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전선에는 접촉 불량이나 전기 누전을 방지하는 4선식 3종 안전장치로 위험을 예방한대요!
정말 배려심 있는 물건 같아요. 마지막으로 꼭 봐주세요.전기 찜질팩이 필요한 이유 ><1. 거북이 목 찌를 때 고민하는 분 – 징후가 있어도 예방해요!
2. 생리통이 심한 분!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해요.3. 허리 아픈 분!
-안 해도 알죠? -안 해도 알죠?4. 면역력이 약한 분 (몸을 따뜻하게 하세요!
) 따뜻하면 면역력이 증진된다 5. 불면증. (따뜻하게 몸을 지탱하면 몸의 에너지가 골고루 분배되어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데) 어떠세요? 저는 아무거나 꼬시거나 하지는 않아요.설날 선물도 드렸는데 정말 만족하시는 부모님을 보고 세상에서 제일 기뻤어요.전기 찜질 팩의 효과 시댁에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어머니께서 굉장히 좋아해 주실 것 같아서 기뻐요.포장은 선물용 손잡이가 달린 채로 나오기 때문에 포장을 할 때도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전달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