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PK 반팔 카라티 커스터먼츠 남녀공용 베이직

 안녕하세요 소마스입니다.

이제는 여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조금만 더 걸어도 덥고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쓰고..더운데 왜 이렇게 살아야하는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주르륵..

안 그래도 제 신랑은 보통 미팅이 많은데요, 올해 여름이라고 정장 차림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약간 캐주얼하고, 반팔이지만 조금 단정한 느낌으로 딱 맞는 카라 티셔츠를 입어봤는데 정말 편하고 좋더라고요~바로 커스터먼트 남여공용 베이직 무지 PK 반팔 카라 T입니다!

커스터먼트 남여공용 베이직 무지 PK 반팔 카라티

택배가 왔어요.

역시 옷이기 때문에 손상이 없어서 깨끗하게 비닐택배로 도착했습니다.

혹시 모를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2차적으로 비닐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안심!

활짝 펴보면 나의 신랑이나 나 같은 빅사이즈도 접할 수 있는 3XL사이즈. 아, 너무 좋아!
보통 티셔츠 파는데 가면 커져서 XXL인데 그건 운 시험이라.. 조금 입을때도 있지만 3XL 라사이즈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

덧붙여서 사이즈 선택은 85.90.95.100.105.110까지 가능합니다!
저희는 제일 큰 사이즈로 선택했는데 딱 맞아요!

아무래도 부러뜨려 오니까 좀 주름이 있는데 이건 어떤 옷이든 그렇잖아.넥 부분 태그랑 카라 부분 디테일 되게 영국스러운 댄디 느낌이에요!

일단 여름에는 흰색 컬러 티 하나는 꼭 있어야 한대요!
언제 입어도 입으니까,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커스터먼트 카라티는 우선 남녀를 불문하고 코디할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신랑도 입고 저도 입습니다.

사이즈도 풍부하기 때문에 커플룩, 시밀러룩, 우정티, 밴티 등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저도 신랑도 목이 두꺼워서 컬러가 불편했는데 커스터먼트 카라티는 카라넥 부분이 너무 부드럽고 평평합니다.

그리고 카라 부분이 부드럽지만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조금 모서리가 서 있고, 간지가 나옵니다.

이 점이 정말 좋았어요. 칼라가 느슨해지면 없어지는데, 카스타멘츠 카라티는 넥 카라핏이 예뻐요!

역시나 센스있게 앞면과 뒷면의 길이가 1cm정도 다릅니다.

스트레이트 하면 앞은 길고 뒤는 짧아지지만 정말 멋지게 잘 잡아주셔서 옷 입었을 때 착용감이 최고로 딱!
떨어집니다.

그리고 팔 부분의 기장이 저처럼 큰 사이즈의 사람에게 팔이 얇아 보이는 기장입니다.

그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팔뚝부분 처리도 꽤 예쁘게 되어있어서, 옷도 제대로 입기 편했어요!

버튼도 카라 로고도 한결같이 댄디하고 예뻐서 너무 좋아요. 알다시피 무식해진 티셔츠는 꼭 하나는 있어야 해요~ 맞아.이곳저곳 매칭해서 입는 것도 좋고 레이어드 하는 것도 좋고 가끔은 말랑말랑하게 입는 것도 좋고. 은근히 무지카라티를 찾으려고 하면 항상 들어보지도 못한 이상한 마크가 붙어서 센스가 떨어지는데 이건 진짜 말 그대로 무지라니까 되게 깔끔해!

커스터멘텀지컬러티는 일단 색깔이 정말 다양했어요~ 블랙, 초록, 빨강, 핑크, 네이비, 파랑 등등 정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3~4장씩 포개놓고 기분에 따라 색을 골라 입고 가도 될 것 같다.

그리고 핏이 사람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저희한테는 핏도 좋았어요 특히 어깨 부분이 잘 맞아서 상당히 댄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귀엽지 않아요?

내 눈에만……..?

앉으면 타고난 배 때문에 몸이 좀 망가지긴 하지만 뒤도 조금 길고 적당히 엉덩이를 가리는 이 기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재봉틀도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가격이 이렇게 좋은데 정말 옷이 깨끗하고 낭비없이 깨끗해서 좋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원단도 여름에 입기 딱 좋은 시원한 소재라서 신랑이 정말 시원하고 좋다면서요!
역시 커스터멘츠 무지카라티 좋은 초이스예요!
!
!
!

커스터마이즈 무지카라티가 국내 카라티 제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17 여러 번의 원단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부드럽고 목 처짐 방지 탭과 형상 안정 컬러,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어 퀄리티가 높은 인쇄가 완성되어 있어 매우 추천하는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여름 아니어도 간절기용으로도 좋을 것 같은 커스타멘츠 카라티 색상 별로 구매하고 상황에 따라 레이어드 연출을 잘 해서 입으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래는 영상입니다.

심플하고 베이작한 라인이 커스터먼트 바지 반팔 컬러티로 올 여름 센스 있게 편안하게 코디해 보세요.~아래의 판매링크 남겨둘께요.~~

커스터먼트 무지 PK 반팔 카라티

⬇️⬇️⬇️⬇️⬇️⬇️

https://smartstore.naver.com/kustoments/products 커스터먼트 코스트 퍼포먼스 1등 티셔츠 무지 반팔 티셔츠 추천~!
!
smartstore.naver.com

감사합니다

#캐릭터반팔티 #남자반팔티 #남자반팔티 #여자카라티 #커플룩추천 #커플룩 #시밀러룩추천 #남여공용 #커스터마이즈 #KUSTOMENTS #무지반팔티 #캐럿티 #캐럿티 #커플티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 #커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