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깨달은 깨달음 중 하나는 내가 관심을 갖는 것의 공통점이 ‘가정’이라는 점이다.
옛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는 작업.
자신처럼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건강한 밥을 드세요.
수영과 필라테스를 시작했습니다.
모두 같은 맥락에 있습니다.
충남사회혁신센터 로컬브랜딩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돌아갔나요? 한 기사에서 나는 내가 문제 해결사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내가 계획한 공간이 필요한 사람인데 그 방식이 서울에서 구체적으로 그려지지 않았다.
또한 여러 면에서 지속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 도시입니다.
서울을 떠나는 이야기는 나중에 하겠지만 어쨌든 그곳을 떠나 원도심 온양온천을 살리기 위한 대작전에 참여했다.
그들은 때때로 브랜딩 전문가라고 불립니다.
나는 내 일을 했다고 대답했지만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나는 겸손하지 않지만 브랜딩 전문가라는 것은 없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필드 앞에 수정자를 배치하여 필드를 제한해야 합니다.
아무리 경험이 많더라도 세상의 모든 거래를 마스터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갖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내 분야를 원했습니다.
어떻게든 여기까지 왔고 “로컬” 브랜드 회사를 구축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끔 아르바이트로 브랜딩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새로운 친구로부터 요청이 왔습니다.
내 디자인 목표와 매우 다를 수 있지만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친구는 타로를 읽습니다.
친구가 다루는 타로의 세계를 들으면서 알록달록한 색깔과 함께 다양성의 상징이 떠올랐다.
다채로운 세계를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한 작업인 것 같습니다.
어제 브랜딩 스쿨 학생인 소울보따리 사장님과 긴 통화를 했습니다.
연애조언은 안하고 사업제안만 하고 통화가 끝났습니다.
작업 제목은 중재자를 위한 브랜딩 과정입니다.
매우 목적이 있는 클래스를 만들 필요성을 논의할 때 “peacemaker”라는 키워드가 떠 올랐습니다.
적당히 직관적이고 의미를 오해하지 않는 단어들의 조합이다.
또한 긍정적입니다.
중재자 브랜딩 토크는 어떻게 계획해야 합니까? 미래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