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쉽 360 VR 보안 카메라 홈캠 설치 했어요. .

신혼집으로 들어오면서 남편이랑 단둘이 살면서 여행도 정말 많이 다니고 있어요.아직 동물을 키우지는 않지만 애완동물을키워볼까 2년째 고민중에 있고요.요새는 소형 #CCTV카메라 정말 많더라고요.집을 비우는 경우도 많고 내가 거주하는 공간과일하는 공간을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다 롱쉽 360 VR 보안카메라 설치하게 되었어요.

>

롱쉽 360 VR 보안카메라 #홈캠 처음 주문해보고 처음 설치를 해봤는데요.카메라가 회전하지 않아도 모든 방향을 실시간으로 보고 저장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

#롱쉽360VR보안카메라 구성품이에요.작은 소형이기 때문에 크지 않아 거치장 스럽거나 그렇지도 않고 그냥 두면 되니까정말 귀여운 스타일이랍니다.

360*360 시야각에 멀티뷰, 모션감비,나이트비전, 실시간으로 공유도 가능하고양방향 대화도 가능한 #보안카메라 에요.

>

처음 홈캠 #IP카메라 설치해 보는데 한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라 정말 작아요.내 공간을 지켜주는 히어로 롱쉽360VR 보안카메라는 시야각 제한이 없어요.단 1대로 동서남북 위,아래 모든 공간을 커버하기 대문에 사각 문제 고미없이 원하는장소에 배치해서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

사용자 퀵가이드를 보고 홈캠 설치 했어요.기존의 저가의 360도 회전 카메라처럼 특정 방향을 보기 위해 카메라를 회전 시킬 필요가 전혀 없이 실시간으로 360도 모든 방향을즉시 확인 가능하고 또 DVR 로 영상 녹화도가능한 보안카메라 랍니다.

>

먼저 어플을 다운 받아줬어요.카메라와 어플을 연결해 주기 위해서 파노라마 카메라 전용 앱을 설치 했어요.

>

설치 후 롱쉽 360 VR 보안카메라도 선을연결해주면 소리가 나오는데 하르는 대로하면 연결이 된답니다.

롤쉽 360VR 보안카메라는 아기를 베이비시터에게맡긴다던지 집에 반려동물을 키운다던지부모님이나 가족들을 멀리서도 보고싶거나또는 침입자에서도 보안할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

360*360 뷰로 사각지대가 존재하지 않아요.롤쉽 360 VR 보안카메라는 제품 앞뒤에 220도를 커버하는 한싸의 어안렌즈가 적용되어있기 때문에 정교한 스티칭 알고리즘을 통해 실시간으로 400만 픽셀을 구형하여보여준답니다.

>

어플을 깔고 난 다음에 사용자 등록을 먼저 해야해요.가입하고 들어가서 카메라를 추가해야사용이 가능하답니다.

IP카메라 홈캠 롱쉽 360VR CCTV카메라는작지만 1대만 있어도 충분해요!
2개의 220도 어안 렌즈가 기존 카메라의 답답함을 해소해주고 더이상 한장소에다수의 카메라가 아닌 한 카메라로모든 장소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만족스러워요.

>

기존의 홈캠 보안 카메라는 여러대의 제품으로회전 크래들 등의 기능으로 사각지대를 줄이고시야만 넓히려고 노력은 했지만 모든 공간을완벽하게 커버하기는 어려웠는데요.이 제품은 단 1대만으로 공간의 모든 곳을커버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롱쉽 260 VR 보안카메라의 어안렌즈는총 14종류의 렌즈로 구서잉 되어져있다고 해요.정밀하게 제작된 2개의 220도 어안렌즈가 카메라 주변의 공간을 사각없이 보여준답니다.

>

QR 코드가 렌즈에 보일 수 있도록 마주해주면청각 검사가 성공적으로 완료가 되어 카메라가어플로 연결이 된답니다.

홈캠 설치 처음이라 너무 설레더라고요.어떻게 나올지 말이에요.1080P 해상도의 파노라마 보기는선명도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넓은 시야를보장한다고 해요.1/3 인치 센서를 채택하여 이미지의 색상을 잘 표현해주기도 하고요.

>

짠 연결이 완성이 되었어요!
HD 나이트비전으로 어두운 밤에도 문제없이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적외선 센서가 내장이 되어져 있기 때문에어두운 환경에서도 식별이 가능한 영상 이미지를 보여주기 때문이에요.

>

360 사진과 360비디오를 실시간으로 또는저장된 데이터로 5가지 재미있는 모드로 볼 수도 있어요.편리한 양방향 소통으로 인터콤 기능이 있어어디에서든지 부모님과 아이들,아내와 남편등 대화가 가능하고 반려동물에게 목소리를전달할 수 있는 기능 또한 있답니다!

모션이 감지가 되어 자동으로 영상 저장 DVR기능이 되는데 동작 감지 센서가 있어서 설정한 시간과 설정한 방향에 수상한 동작이 감지가 되면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내줘 도난 등의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DVR 기능은 최대 12일 동안 최신 360 VR영상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확인 가능하답니다.

>

카메라 주 사용자가 공유코드를 2개까지 생성 할 수 있어서 총 3명의 사용자가 카메라가 설치된 한 공간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답니다.

또한 SNS 공유기능으로 즐거운 순간의360도 사진과 360빕디오를 페이스북, 트위터,위챗등에 한번에 클릭으로 손쉽게 공유도 가능해요.

>

7겹의 어안렌즈로 선명한 이미지가 나오니 너무 신기하더라고요.이리저리 카메라를 움직여 보기도 하고찍히는 모습을 바로 보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고요.홈캠 처음 설치 해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롭쉽 360 VR Wifi #감시카메라설치해봤는데요.생각했던것 이상으로 화질이 너무 좋고또 엄청 넓은 시야각으로 보여줘서 좋아요!
반려동물이나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에게더 추천을 드리고 싶은 홈캠이랍니다.

>

작지만 기능이 아주 다양하고 화질도 좋고360도 전체 시야를 다양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홈캠으로 설치하기 너무 만족스럽네요.감시카메라 롱쉽 360 cctv카메라 덕분에안심할 수 있어서 좋네요!
​>홈캠 IP카메라 롱쉽 360 VR 보안카메라 보러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