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식단, 당 플랜 곡물 맛으로 혈당 관리!

예상했던 결과이긴 했지만 최근 건강검진을 받았고 나이보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혈당이 높은 편이라 신경 써서 관리했어야 하는데 일이 바빠서 관리를 못하고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았습니다.

정상 체중보다 조금 무거운 체중을 가지고는 있었지만 나름 당뇨병 식사도 하면서 걷는 운동도 꾸준히 하다 보니까 활동량이 적은 편은 아니었는데요.

하지만 문제는 식습관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평소에 느끼함과 자극이 되는 식단을 자주 섭취하고 있고 이런 식습관 때문에 당뇨병이 발생한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 당뇨병 식단을 관리하기 위해서 간단한 것부터 해보려고 알아봤어요.늦기 전에 운동과 당뇨병 식단으로 관리를 진행하면서 케어하는 게 내 몸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우선 탄수화물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당뇨병 식단으로 알려진 다양한 음식으로 식탁을 구성했습니다.

당뇨병 식단으로 알려진 식재료 중에 콩이나 현미, 레드비트, 여주, 무 등의 채소나 딸기, 토마토, 사과, 체리 등의 식품 대신 섭취할 수 있는 과일도 많아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데요.

이렇게 채소나 과일을 섭취하면서 섭취량도 조절하고 운동을 했습니다.

그래야 평소에 당뇨 조절을 할 때 여러 가지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먹는 양을 절반으로 줄이기도 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기도 했는데 여기에 운동까지 더하니 확실히 체력이 떨어지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체중은 점점 줄어드는 것이 보여 만족했지만 근본적인 당뇨병 관리는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몸이 점점 나빠지고 있다고 느꼈어요.

게다가 매일 식단을 조리하면서 만들어 먹는 것도 너무 귀찮고 매일 퇴근 후에 집에 오면 체력이 없어지기 때문에 꾸준히 실천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일상생활에서 여러 가지 습관도 관리하는 동시에 간편하게 챙겨주면서도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간단한 영양 식단을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았는데요.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 중에서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당 케어 제품을 알아봤습니다.

그 결과 제가 섭취하게 된 제품은 뉴케어당 플랜 식단입니다.

건강한 단맛을 낼 수 있는 알로스가 함유되어 있어 공복 혈당장애가 있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당 함량은 0%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혈당을 조절해야 하는 경우도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리뷰를 보니까 맛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정말 많고 제가 먹어봐도 왜 많은 분들이 원하는 제품인지 알 수 있었어요.

매우 부드럽고 담백하며 진한 곡식의 맛이 느껴져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팩을 다 먹으면 포만감이 정말 든든하기 때문에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히 섭취하기 쉬웠는데요.

뉴케어당 플랜 식단의 경우는 당 함량이 없기 때문에 걱정 없이 섭취하기 쉬워 만족스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당 함유량이 없는데 이렇게 달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체중 조절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당 플랜의 경우는 식이섬유 함량이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 28%를 충족했고 나트륨은 하루 권장량 1,500~2,300mg 기준 8%밖에 함유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부담없이 섭취하면서 체중을 관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나와 있던 제품보다 탄수화물이 무려 2g이나 낮은 프리미엄 영양식품 제품이기 때문에 혈당 조절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뚜껑을 열고 마시기만 하는 액상 제품이라 외출해서 가져가기에도 정말 편리했네요~

물론 처음에는 맛에 대한 걱정이 있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많은 양을 구입하는 것이 부담스럽기도 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공식몰을 통해 체험팩을 구입하여 섭취한 후 결정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는 물론 공복 혈당 장애 때문에 당뇨병 식단을 알아보고 있다면 이번에는 편하게 섭취하면서 관리하기 쉬운 맛있는 당 플랜 제품을 관리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제품을 섭취해 보는 것도 좋지만 당뇨병 식단과 함께 운동 관리까지 함께 진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맛있는 당 플랜 제품은 물론 충분히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으로 케어해 보시면 어렵지 않게 당 수치를 낮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섭취하고 있는 당 플랜 제품을 부모님께도 선물드렸는데요.

액상형 제품이라 먹기 편하고 당도를 낮출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엇보다 맛있는 영양식이기 때문에 계속 손이 많이 간다고 하니까 앞에서도 꾸준히 준비하려고 합니다.

당뇨병은 나이가 들수록 관리가 필요한 질환이기 때문에 이런 노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뉴케어 저희 플랜 제품을 관리해보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단에 링크 남겨놨으니 참고하셔서 관리해보세요.

https://www.wellife.co.kr/U/W/Prod/View/1000595/

대상 웰라이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