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정스킨 속눈썹 보충제 한달사용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유니 유니입니다.

여러분은 속눈썹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풍성하고 긴 속눈썹은 눈매가 더 뚜렷하게 보이고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주겠죠? 인형처럼 긴 속눈썹을 갈망하던 저는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속눈썹 영양제는 눈 가까이 바르는 제품인 만큼 민감한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생각이 가장 컸습니다.

그래서 더 꼼꼼히 알아보고 골랐는데 한달 내내 써보고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쓰기 전에 미리 사진 찍어놨거든요. 그리고 딱 한 달이 되던 날 다시 사진을 찍어봤는데 달라진 게 보이세요? 속눈썹 길이도 길어졌고, 모량도 더 촘촘해진 느낌?? 근데 이거 사진에 안 찍어도 제가 쓰다 보면 점점 길어지는 걸 느끼거든요. 그리고 솔직히 말씀드리면서 저 매일 쓰려고 잊고 지냈던 날도 많은데 이 정도예요!

쓰기 전에 미리 사진 찍어놨거든요. 그리고 딱 한 달이 되던 날 다시 사진을 찍어봤는데 달라진 게 보이세요? 속눈썹 길이도 길어졌고, 모량도 더 촘촘해진 느낌?? 근데 이거 사진에 안 찍어도 제가 쓰다 보면 점점 길어지는 걸 느끼거든요. 그리고 솔직히 말씀드리면서 저 매일 쓰려고 잊고 지냈던 날도 많은데 이 정도예요!

닥터정스킨 속눈썹영양제 속눈썹가격 : 45,000원속눈썹이 짧고 힘이 없다는 것으로, 속눈썹 연장술이나 속눈썹 파마를 주기적으로 하는 것도 정말 많은데 저도 속눈썹 연장술을 돌아봤지만, 깨끗하지 않지만 일상에서 불편한 것도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연장했던 것이 하나 둘 떨어질 때는 보고 싶지는 않고 무심코 손으로 남아 있는 속눈썹을 취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나의 소중한 속눈썹까지 함께 밀려서 억울한 일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위와 같이 속눈썹을 관리하면 속눈썹은 화학 성분에 의해서 자극되었고 오히려 머리가 약해지고 한마리 산모량이 줄어든다는 사실이 있음을 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피부에도 앰플을 사용하여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를 관리하듯이 속눈썹에도 유해성분이 없는 건강한 속눈썹 세럼으로 관리를 시작한 것입니다.

속눈썹 보충제를 고르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효과보다 제 눈의 안전!
안전성에 대한 걱정이 컸는데요. 닥터존스킨 속눈썹 영양제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 공식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3대 유해성분 무첨가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국내 유명 한의원 정스킨에서 13년간 탈모와 피부를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대표원장이 다양한 임상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개발한 속눈썹 영양제 브랜드라는 부분도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제품 사용 전 후 임상시험 완료로 속눈썹 영양제만의 탈모방지, 모발 생장촉진, 모근강화 한방 조성물과 그 제조방법 특허로 타 브랜드 제품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속눈썹 개체수가 증가하여 양이 풍부하게 자란다고 합니다.

이미 수많은 인플루언서를 통해 검증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거는 또 제가 직접 써보니까 일주일 정도 쓴다고 느껴졌어요.사용법은요 속눈썹 영양제인 만큼 큰 흡수력이 생명이죠!
!
!
세안 후 기초화장 전에 사용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세안 후 둥근 팁을 사용하여 세럼을 모근에 톡톡 붙여줍니다.

그리고 속눈썹에 빗질하듯 발라줍니다.

눈썹과 머리라인도 고민되시면 브러쉬를 이용해서 살짝 발라주세요.정말 쉽죠?매일 사용하면 가장 효과가 빨리 나타나고 하루 사용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속눈썹연장이나 속눈썹펌 시술 후에도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오일성분 무첨가 제품이오니 참고해주세요!
손재주도 없어요. 이건 뭐 곰손, 서투르다고 해도 쉽게 바를 수 있도록 이중 브러쉬로 만들어져 있어서 닿기 어려운 속눈썹 깊은 곳까지 세세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브러시 팁의 끝은 둥글게 제작되어 브러시로 닿기 어려운 속눈썹 뿌리에 도포하기 쉽고 스크류 브러시는 속눈썹에 빗대듯 결을 따라 도포하기 편리했습니다.

눈에 닿는 자극조차 막기 위해 눈물과 비슷한 농도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제가 섬세하지 않고 성격이 급해서… 이런 거 쓸 때 조심스럽게 쓰거든요. 그래서 의도치 않게 눈을 만지기도 했는데 정말 눈 통증, 눈 통증이 없었어요!
저자극에 만족하지 않고 눈이 받는 최소한의 자극마저 보완한 닥터 정스킨 미자!
!
!
칭찬해줄게 칭찬해줄게~위와 같이 탈모 전문가 만든 제품이라고 하셨죠? 때문에 속눈썹뿐만 아니라 언더래쉬는 물론 눈썹, 솜털까지도 커버할 수 있어요. 예쁜 헤어라인, 따로 그릴 필요가 없는 눈썹, 인행눈가를 완성시켜주는 언더래쉬까지!
눈썹이 자라기 때문에 하나로 케어해보세요.사용 전한 달 사용 후1일 1회 간단한 케어로 속눈썹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눈썹자르기 세럼 속눈썹 영양제!
속눈썹이 잘 빠지거나 너무 짧아서 모량이 없는 분? 속눈썹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모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업체에서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지만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