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안경 스테인리스 스틸 독일 하우스 브랜드 안경 Niro NIA 71917 SGY-GY 그레이칼라 양천구 신정동 목동 페이지 안경원 ..

​안녕하세요 페이지 안경원입니다.

오늘은 독일 하우스 브랜드 니로 안경 포스팅입니다.

​니로 안경은 독일어로 스테인리스 스틸을 의미합니다.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무난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며,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하금테 안경으로 클래식함을 강조하였습니다.

​남성 고객님들께서 선호하는 디자인이며, 전체 그레이칼라로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

>

​니로 안경Niro NIA 71917 SGY-GY 그레이칼라​

>

원형 쉐입의 안구 디자인에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안구림 윗부분은 아세테이트 뿔테 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아세테이트만의 고급스러운 칼라감을 잘 표현하였으며, 프레임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가볍고 탄성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적당한 안구 사이즈로 안경을 착용하였을 때 부담 없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

앤틱 그레이칼라에 다리 팁은 롱팁으로 알레르기에 민감하신 고객님들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

아세테이트 솔택스가 씌워져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

​나사가 없이 끼우는 코패드로 제작이 되어 안경을 착용하였을 때 코패드의 움직임이 없어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며, 교체가 쉬운 장점이 있습니다.

>

​Made in Germany

>

​니로안경 Niro NIA 71917 SGY-GY 그레이칼라​51 □ 22​안구 사이즈 : 51 mm​브릿지 사이즈 : 22 mm​

>

​울프강 프록쉐(Wolfgang proksch)의 미니멀 & 심플한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으며,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잡혀 제작이 된 독일 하우스 브랜드 니로 안경 포스팅이었습니다.

^^​

>

>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