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꺼풀처짐수술 가볍게 보면 큰일

안검하수 수술

눈을 뜰 때마다 무겁고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생활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또한 두꺼운 눈꺼풀은 어느 정도 처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검은 눈동자의 윗부분을 덮어 시야를 좁힐 수도 있습니다.

처진 눈꺼풀은 언뜻 보기에 눈 전체가 우울해 보이고, 얼굴 인상이 노안으로 비춰지게 되므로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중장년층에서 처진 눈꺼풀 수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저것 검색하다 보면 종류가 정말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 텐데, 타당하고 안정적인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방법이 적합한지 알고 싶다면 먼저 눈꺼풀이 처지는 이유를 알아야 하는데, 예전에 비해 눈꺼풀의 피부 탄력이 많이 떨어졌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실 가장 큰 원인은 ‘눈썹 처짐’이 아니라 ‘눈썹 처짐’이다.

즉, 40대 이상의 분들이 처진 눈꺼풀을 가지고 있는 것은 눈썹이 원래 위치보다 훨씬 많이 처지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눈썹 . 그것들을 하나로 모으는 방법이 더 적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40대 이상의 많은 분들이 시도하고 있는 안검하수 수술에서는<额头和提眉>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안검거상술이나 상안검성형과는 달리 직접적으로 “눈썹”의 위치를 ​​올려주어 눈꺼풀을 올려주므로 처진 눈을 전체적으로 올려주면서 기능적, 미용적으로도 볼륨감 있는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라는 장점이 있다

또한 평소 눈꺼풀이 처진 경우 눈을 뜰 때 이마나 눈썹을 올리는 습관이 있어 이마나 이마에 주름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쌍꺼풀 수술은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선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렇게만 보면 단순한 조작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눈꺼풀이 있는 곳, 그리고 이번 절개는 많은 신경과 불필요한 조직이 있는 부위를 피하고 필요한 조직만을 정확하게 교정해야 하는 진보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술이 필요합니다.

고도로 발전된 리프팅 수술 분야에 10년 이상의 집중적인 연구와 수술 노하우를 가진 외과의가 있습니다.

노블와이성형외과 김창연 원장입니다.

수술 경험이 풍부한 외과의사로써 처짐이 가능하며, 쌍꺼풀 수술의 효과는 점점 뚜렷해지고 있으며 유지기간은 10년 이상입니다.

중장년층이 경험한 노블와이의 이마눈썹거상술, 눈꼬리부터 이마까지 탄력있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수술이 궁금하시다면? ? ? ? 사례, 구체적인 비용, 회복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니 참고만 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