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나 만족스러웠던 호텔카몬 군산/서천숙박으로 추천해요! ­

지난 주말 군산 여행 다녀온 거 알고 계시죠 > _<)?!
여행의 꽃은 뭐니뭐니 해도  첫째 음식, 둘째 숙소 아니겠어요 ?이번 군산 여행에서 묵은 숙소 호텔카몬이 넘넘 맘에 들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조금 멍청했던 것을 고백하면 서천이 군산 안의 동네 이름인 줄 알았다는 점…알고보니 서로 붙어있는 별개의 도시로 군산은 전북 서천은 충남이더라고요 다행스럽게도 호텔카몬 위치가 서천 내에서도 군산하고 가까운 곳이었어요 자차로 군산내 관광지에서 호텔까지 10분 남짓밖에 안 걸리더라고요~물론 저희는 자차가 없어서 약간 고생했지만… 참고해주세요……….^ㅁ^…..

신나게 놀다가 깜깜해지고 나서야 도착한 호텔!
갈때는 택시타고 들어갔는데 서천 택시 타고 들어갔음 좋았을 걸,주변에 서천 택시가 없어서 군산 택시 타서 택시비가 쫌 많이 나왔어용 흐규흐규저희 객실은 806호!
유일하게 불 꺼진 저 방이 저희 방이에요~8층이 스위트룸 층 같던데, 저희가 들어가면서 8층 모든 룸이 채워졌어요!
그나저나 하얀 복도가 무척 깨끗하고 예쁘죠?!
관리도 잘 됐을 뿐더러 지어진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아요.관리만으로 유지할 수 없는 깨끗함이더라고요

들어가니 좌측엔 실내화가 꽂혀 있고,맞은 편에는 화장대와 미니 냉장고, 그리고 컴퓨터 두 대가 있어요.키 꽂고 들어가니 TV도 자동으로 켜지더라고요

그리고 중요한 침대는 흰 베게, 흰 이불~ 호텔의 정석 하얀 침구 > _<)♥양쪽에 테이블과 콘센트가 있어서 편함지수 맥스치!

그리고 안쪽 좌측에는 스파욕조가 우측에는 샤워부스와 화장실이 있고그 사이에 세면대와 거울이 자리하고 있었어요.일반실 특실 스위트룸의 차이는 욕조의 유무, 그리고 스파욕조인지 그냥 욕조인지인 것 같았고요.(궁금해서 엄청 검색해 봤어요 )

넉넉한 수건과 머리빗,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는데다냉장고에는 음료수랑 물이 들어 있는데 1층 로비에 냉장고가 있어서 얼마든지 갖다 마실 수 있어요~그리고 충전기도 두 개나 있더라고요. 저는 챙겨서 갔는데 짐만 됐지 뭐예요친구는 재빨리 타블렛 충전 중

칫솔을 안 챙겨서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짱짱한 파우치에 일회용 칫솔은 물론 이것저것 들어 있엇는데요,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저 머리끈과 면봉이 든 비닐이었어요 그리고 샤워 가운이 준비되어 있는데 새 것처럼 비닐에 포장되어 놓여 있더라구요-!

그리고 TV 옆에는 창문이, 창문 아래는 테이블이 있었어요.창가의 테이블이라니 정말 딱 좋아요 ♡.♡오션뷰라고 들었는데 저희는 밤에 도착하고 다음날 아침엔 늑장부리면서 먹는데 열중하느라창밖 풍경은 확인하지 못했어요… 이게 쫌 아쉬워요

이렇게 객실을 둘러본 후 가장 먼저 한 일은친구는 주변 맛집 검색 저는 셀카주변에 늦게 까지 영업하는 음식점 가서 늦은 저녁 먹고돌아와서는 샤워 가운으로 갈아입고 스파도 했어요 크크크크미리 맥주랑 안주거리 사서 들어가가지구하루종일 돌아다니느라 지친 몸이 노곤노곤해질 때까지 스파하구같이 영화도 보구 새벽까지 넘넘 즐겁게 논 탓에다음날 일어날 땐 쥬글맛이었구요

나란히 걸린 옷도 찍어보구

그리고 여긴 호텔 로비!
삶은 달걀, 와플, 사탕, 식빵, 커피,와플 굽는 기계와 토스트키 전자렌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 이용 가능해요!

다음날 아침 차린 조식 > _<)/

크크 전날 이성당에서 사온 빵과 이마트에서 사온 요거트1층에서 조달해온 식빵, 삶은 달걀, 딸기쨈으로 간단 요기했어요-!
퇴실 시간은 12시로 제법 여유가 있었지만 방문하고 싶은 곳이 잔뜩 있었기 때문에아쉬움을 뒤로하고 호텔 카몬과 바이바이 헤어져야만 했습니다 ㅠ0ㅠ)

나오는 길에 보니 팩스도 구비되어 있고, 유명인들의 사인도 붙어 있더라고요.요즘 핫한 마동석 씨의 사인도 눈에 띄는 곳에 있었어요 숙박요금표도 첨부하니 가격 참고하시구요~호텔과 헤어질 때는 주인 아저씨에게 군산 나가는 법 여쭈었더니,아저씨께서 군산 철도마을까지 태워주시기도 했답니다 !
넘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_♡

호텔 카몬 위치는 충남 서천군 장항읍!
전화번호는 041-957-8899군산과 자차로 10~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다 지금 군산과 장항을 잇는 다리를 건설 중이에요.서천쪽 다리는 다 지어졌는데 군산쪽이 아직 덜 지어졌다고 내년 초쯤 완공을 예상하고 계시더라구요!
다리가 완성되면 군산에서 호텔카몬까지 완전 금방!
자전거나 도보로도 오갈 수 있는 거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mm)넘나 만족스러웠던 호텔카몬 군산, 서천 숙박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