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키미 유튜브차단 청소년 보호프로그램 좋아요 ­

>

개학이 또 미뤄졌네요. 해외 입국자를 막지 않는 한, 그리고 말로만 다시 제대로 된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실천되지 않는 한 정말 언제 끝날지 모르는 지금의 사태입니다.

이젠 아이와 집에서 지내는게 너무 익숙해졌어요.물론 어린이집 같은 기관을 다니면서 또래 친구들과 재미있게 노는 것이 더 즐겁지만 집에서 제가 보고 싶은 책을 마음껏 읽고 간식을 먹고 쉬다가 또 재밌는 영화도 보고 가정보육을 하면 #마쓰다표 홈스쿨링을 찾아보면 아이와 함께 컴퓨터를 활용해야 하는 경우가 가끔 있거든요.

>

아직 아이들은 어려서 자기가 직접 컴퓨터를 조작해서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지는 못하지만 요즘 아이들을 보면 초등학생들도 자기가 원하는 영상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검색해서 컴퓨터를 활용해서 학습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도 뭔가 조사 된다고 검색하거나 기사를 찾는데 얼마나 부끄럽고 자극적인 광고가 많으냐.나는 어른이므로 무시하고 찾으려는 정보만 찾으면 좋은데 아이들은 호기심에서라도 다시는 틀린 광고를 클릭하고 보기 싫어도 보게 되고, 아이들에게 나쁜 자극을 주는 것에 딱 좋은 것이 인터넷 세상이었습니다.

우리 아이도 곧 스스로 컴퓨터를 사용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고, 가끔 조카들이 집에 놀러와서 컴퓨터를 보기 때문에 처음부터 청소년 보호 프로그램을 설치해 두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 유해물 차단으로부터 유튜브 차단 그리고 최근 PC모드로 자주 사용하는 메신저를 차단할 수 있거나 공부모드를 제공하여 아이가 컴퓨터로 학습만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는 아이지킴이 청소년 보호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아이지 군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그리고 음란물 DB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튜브 차단에서 유해물이나 게임에서 어린이가 접근할 수 없도록 설정해 둘 수 있다.

그곳에 지정한 사이트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년 보호 프로그램으로 요즘 정말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도 가능한 것이며, 어느 사이트와 검색 키워드가 사용됐는지 확인 가능하며 자동적으로 차단되므로 유해 정보로부터 아이를 지킬 수 있습니다.

>

사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하나의 아이디로 집에서 사용하는 PC와 노트북 모두와 함께 사용가능하고, 아이지킴이 청소년 보호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

>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요일별로 다시 시간 설정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세세하게 요일과 시작시각과 종료시각을 지정해 둘 수 있어 자연스럽게 공부모드를 제공하여 게임중독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아직 아이가 어려서 아직 한글도 모르니까 차단검색어 중 어느 것으로 하면 좋을까 하는 성인, 게임, 광고 3가지를 우선 설정하고 있다.

차단 검색어를 설정해 놓으면 검색을 했을 때 어떤 검색도 되지 않도록 유해물을 차단할 수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

게다가 유해물이나 앱 프로그램을 차단할 수 있는 설정 부분이 있는데, 자동으로 유해한 사이트를 차단하고 차단 수위의 정도와 메신저도 차단해 아이의 노트북을 진짜 학습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자유 시간 총량, 게임 시간 총량을 요일별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좀 더 아이가 머리도 식힐 겸 해로운 내용이 아니면 컴퓨터를 즐겁게 놀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

기본 설정에서는, 설정의 변경 일시나 시간도 알 수 있어, 여러 대의 PC를 설정해 두면 한 번에 설정을 같게 하는 프리셋 설정 기능도 있어,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원하는 설정을 완료했다면 아이지킴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로그인하세요.그러면 PC를 꺼도 자동으로 설정이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원하는 대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성인 동영상을 검색하면 처음에는 진짜 민망해… 자료가 쏟아져 나오는데요.아이지킴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된 뒤에는 선택적으로 필터링이 돼 안심하고 아이가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

가정보육을 하면서 뭔가 재미있는 것은 없는지 생각해 보았는데, 아트 풍선 만들기로 아이들과 신나게 풍선놀이를 즐기고 있다.

좀 더 전문적이고 재미있는 다양한 아트 풍선을 만들기 위해 유튜브에서 강의를 틀어 아이들과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있을 때 차단 검색어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설정된 것이 잘 적용되나 싶어 유튜브 검색창에 차단 검색어로 설정해 놓은 성인을 검색해 보니 웹사이트 접속이 차단됐습니다로 페이지가 바뀌었다.

>

유튜브 차단뿐 아니라 검색창에 차단 검색어를 검색하면 자동으로 웹사이트 접속이 차단된다.

>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차단 검색어를 몇 번 검색해 보았습니다만, 사이트가 연결되지 않는 것을 확실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뉴스 기사를 클릭했을 때 무수히 뜬 보기 흉한 광고도 모두 차단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

또자녀에게공부모드를제공할수있도록학습관련사이트와차단사이트를각각입력해서다른일반사이트는접속할수없도록차단설정해두는것도큰도움이되었습니다.

>

아까 설정해놓은 컴퓨터 사용시간이 있었잖아요. 그러면, 자동적으로 종료하고 곧바로 PC의 전원을 끄거나 잠금을 해제하거나 하려면 , 아이지키미 ID 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잠금을 해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컴퓨터 사용기록을 이렇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문자로 애호군 일일리포트까지 상세히 알려준다.

아이가 좀 더 커서 스스로 컴퓨터를 조작할 수 있을 때가 되면 꼭 청소년 보호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해야 하거든요.

>

딸을 키우는 입장에서 정말 입에 담기 끔찍한 사건이 발생해서 정말 화가 나고 무섭기도 한 요즘입니다.

우선은 아이가 사용하는 스마트 기기부터 안전하게 잘 사용할 수 있도록 부모로서 할 수 있는 부분, 최선을 다해 지켜주고 싶습니다.

아이지킴이와 같은 청소년 보호프로그램이 널리 보급되어 사람들이 사용하며 자라나는 우리의 꿈나무 청소년들이 더욱 바르고 제대로 된 가치관과 정보를 배우길 바랍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서, 아이가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지금 바로 “아이지키미”

>

>

아이지키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