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나라에서 떡볶이소스로 매운오뎅 만들기 각종 소스파는 식자재쇼핑몰

 안녕하세요, 센닝입니다.오늘은 식재료 쇼핑몰 소스 국가에서 판매 중인 떡볶이 소스로 매운 어묵을 만드는 레시피를 공유합니다.

배송은 소스 나라의 떡볶이 소스입니다.식자재 쇼핑몰은 빠른 배송이 생명인데 배송이 너무 빨리 왔어요.

상자를 열어 보니 떡볶이 소스와 소스 나라 레시피가 있었습니다.식재료 쇼핑몰 소스 나라에서는 떡볶이 소스 외에도 짜장 떡볶이 소스 로제 떡볶이 소스, 까르보나라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류를 팔고 있어, 다음에는 다른 소스도 체험해 보고 싶습니다.

소스 나라의 레시피를 참고해서 다양한 떡볶이 요리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2021년까지로 매우 여유가 있기 때문에 집에서 부담 없이 조금씩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소스 나라의 떡볶이 소스는 매운맛 1단계(약한)~5단계(제일 강한)까지 있어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다.무게는 1kg입니다.저는 그중 떡볶이 소스 3단계로 주문을 해봤죠.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4단계나 5단계를 선택하시면 돼요.

성분 함량도 참고해 주십시오.

떡볶이를 만드는 법 떡볶이 레시피는 씻은 떡과 어묵, 채소 등을 넣은 후 소스 나라의 떡볶이 소스를 넣고 끓이면 끝!이 제품 하나로 복잡한 떡볶이 소스 만들기가 한 번에 끝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가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자취생도, 요리 초보자도 충분히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소스 나라의 떡볶이 소스로 매운 어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매운 어묵 레시피1. 다시마와 멸치로 육수를 진하게 낸다.2. 육수를 내면서 어묵을 꼬치에 끼운다.3. 육수가 준비되면 육수에 고추장, 고춧가루, 소스 나라의 떡볶이 소스, 다진 마늘간장, 설탕, 파를 넣어 맛을 보고 칼칼한 육수를 만든다.꼬치에 끼운 어묵을 냄비에 넣고 양념장이 끊어질 때까지 보글보글 끓이면 완성이다.간단하고 맛있는 매운 어묵을 만들었습니다.자취생 요리, 자취생 술안주 레시피로 딱 맞네요.

저는 최근 매운 어묵에 빠져 밖에서 자주 먹고 있었는데, 역시 코로나라서 이제 어묵에 가는 것은 부담스럽습니다.이렇게 집에서 매운 오뎅을 만들어 먹으면 맛있고 위생적으로도 안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소스 나라의 소스로 간편하게 요리하세요.소스전문문제기업소스나라에서는정성과마음을담아만듭니다.소스의 나라

#소스의나라 #식재료쇼핑몰 #떡볶이소스 #떡볶이레시피 #매운어묵레시피 #혼자생활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