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탐앤탐스 메뉴

 

톰&톰스는 커피숍 중 메뉴가 많다.

특히 탐앤치노 이름에 음료가 많다.

계피와 자바칩을 즐겨 먹지만 좀 더 단맛을 원한다면 자바칩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프레즐이 유명하다.

세트메뉴를 비롯해 기본 맛이 다양하다.

이탈리아노, 스페셜, 도그, 새우, 핫치킨 등.마늘, 계피, 크림치즈, 아몬드브레이크가 더해진 것이 특별하다.

사진의 이미지를 클릭해 거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뉴판 가격이 궁금하시면 눌러보세요~~:)

메뉴 크기는 TGV로 나뉘어 있다.

TALL GRAND VENTI 사이즈에 따라 각각 500~700원씩 차이가 난다.

탐앤탐스도 앱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마이텀이라는 앱에서 스마트 오더와 탐 적립 혜택은 물론이고 당도 조절, 농도 조절, 얼음 등 세세한 부분을 말하기 귀찮을 때 적합하다.

이용방법 및 멤버스 제공은 요기(要機)에서 확인↓↓

마이텀멤버스 등급별 혜택을 3등급으로 구분하여 혜택 제공(Welcome, Gold, Vip) TOM 혜택 비고 Welcome 0~3912+1 쿠폰 지속 제공(T) 시럽샷 추가 쿠폰 1개 생일 쿠폰(사이즈 업) 1개 Gold 40~9912+1 쿠폰 지속 제공(T) 시럽샷 추가 쿠폰 3개 생일 쿠폰 제공(아메리카노T) 1개 무료 음료 쿠폰 2개(비연속 사용), 신규 쿠폰 1개(비연속적으로 1개) 제공(T) 시럽샷 추가 쿠폰 제공(미국노T)www.tomntoms.com

할인 제휴카드는 KB, 오포인트, OK캐쉬백 멤버시 카드가 좋다.

현지의 화폐도 사용할 수 있다.

https://mservice partner Card.php 탐텀 메뉴는 이미지를 눌러 보세요.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는 먹물 식빵은 6천냥 베이글+크림치즈 4천 핫치킨 브리토 4,500 크로칸슈 4,300 수제쿠키 1,800이다.

대체로 값이 비싸다고 느껴진다.

예를 들어 허니버터브레드의 경우 이디X는 4600원이지만 6000원이다.

플레즐 중심으로 권하다

내가 자주 가는 곳은 2층으로 되어 조용한 편이고 메뉴가 대부분 맛있어진다.

내부에는 2층 계단을 오르면 흡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애연가에게 최적의 공간이다.

반대로 문은 있지만 완벽하게 막을 수는 없다.

개폐할 때 새고 싶지 않은 쪽에 1, 2층은 넓기 때문에 외곽지역에서 마시기에도 나쁘지 않다.

깔끔하게 원샷을 하지 않고 일어선다.

톰스는 휘핑크림이 듬뿍 든 핫초코를 좋아한다.

🙂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