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투 후기] 설에 고급 나오네타마 용돈봉투 가가 돈주머니

 막 선생님은 이제 어른이 돼서 세뱃돈을 할머니,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는 사람이 됐다.

하지만 많은 돈을 줄 수 없는 처지라서 설날에 세뱃돈을 예쁜 용돈봉투에라도 넣어 드리려고 한다.

그렇게 알게 된 ‘가가현금봉투’. 상자조차도 취급이 소홀하고 고급스럽게 소중하게 배달해 주었다.

배송 박스에 있는 고급스런 것들 보세요 상자의 고퀄리티만으로 어딘가 선물할 때 상자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다.

정말 감동이었던 게 내 이름 앞에까지 써주고 편지를 정성스럽게 써줬어그냥 인사가 아니라 봉투에 가득 정성스러운 메시지를 보니 벌써 기분이 좋아졌다.

편지 봉투는 신제품으로 명함이나 카드를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본격적으로 맛 선생님이 주문하신 봉투를 보러 가시죠이것도 다치지나 않을까 여기저기 산에 쌓여 있었다.

짜잔~~~~ 얘네들이 세뱃돈 주머니에서 맛 선생님이 쓸 만한 돈주머니

복이 가득 들어올 것 같은 금빛 무늬가 있는 돈 봉투

다른 봉투도 써보라고 몇 장 더 넣어줬어고마워요!!

하나씩 보여드릴게요이것은 흰 명찰 주머니 새해에는 맑고 깨끗한 분위기가 풍겼다.

이거 빨간색 세뱃돈 주머니맥 선생님은 빨간색을 제일 좋아하는데 왠지 부와 함께 운도 가져다 줄 것 같은 느낌이랄까!!

파란색은 빨간색 봉투와 잘 조화 넷, 금색 마크는 빛에 의해 더욱 빛나기도 한다.

회색과 검은 색도 예쁘다.어떤 색상도 금색 무늬와 잘 어울렸고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겼다.

그리고 고를 때는 안 골랐는데 이 패턴도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쁘고 얘도 몇 개 살 걸 그랬나 보다.

같이 보내주신 다른 카가 현금봉투도 보여줄게! 용도에 맞게 여러가지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모든 편지 봉투는 마지막 봉함 스티커까지 꼼꼼히 체크되어 있었다.

가엾게도 테스트해 보는 현금이란 1만원밖에 없다.설날까지는 아직 많이 남았으니까 그때까지 실제 돈 들어오는 모습이 신경 쓰이는 분들을 위해 1만원이라도 쉽게 테스트^^ 역시 빨간 봉투안에 들어가는 돈이 너무 귀여워!! (돈은 항상 예뻐 )

전부 접어서 아까 설명했던 키라키라 빛나는 세뱃돈 봉투 색깔 공개!! 실제로 이 빛나는 남자가 더 고급스럽고 예쁘다.얇고 힘없는 스타일이 아니라 딱딱하고 힘찬 재질!

돈을 넣어보는 세뱃돈 용돈 봉투가 들어있는 돈봉투 사용기의 전체 영상을 공개합니다

마상처럼 신경써서 정성스러운 용돈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인데, 예쁜 용돈주머니를 찾으시는 분께 딱 맞는 고급스러운 용돈봉투! 용돈봉투를 추가하는 용돈봉투 구입은 다음과 같다.
[가가] 결을 잇는 가가 smartstore.naver.com * 이 포스팅은 시원뷰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