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망 골드3 중고 고반발드라이버 입고 리뷰 ­

>

​안녕하세요^^​중고골프채 전문리뷰​멀리건골프인사드립니다.

​오늘 입고된 고반발드라이버!
​마루망 골드3 버전을 소개드립니다.

​460cc 대형헤드로 제작된 마루망의 비공인모델!
​GOLD3 드라이버는 페이스반발력이 우수한​비공인 드라이버 입니다.

>

스파이더 크라운 채택으로 플랫 크라운에 비해 ​약 7.4g의 경량화와 임팩트시 크라운의 변형범위도 ​상승되는 비공인 고반발드라이버 입니다.

​마루망 골드 시리즈는 경쾌한 타구음으로 유명하죠^^​페이스를 정밀 열간 단조 + 밀링가공하여서 ​단조의 손맛과 밀링의 타구감까지 전달되는 듯합니다.

>

​sound rib과 광역고반발을 적용한 컵페이스이며​샬로우 백 형태로서 저스핀의 강한 탄도를​발생시키는 저중심 헤드를 도입한 모델입니다.

​또한 헤드폭이 길고 투영면적을 크게 키워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가져다줍니다.

​중고드라이버임에도 상태가 좋네요^^​

>

​명칭답게 크라운이 금빛으로 반짝이는데요​샴페인 골드 메탈릭 컬러이며​비즈블라스트+ 밀러 마무리로 제작하였다고합니다.

​마감처리가 우수하기로 유명한 마루망골프는​MADE IN JAPAN 으로 샤프트에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

>

​소개드리는 모델은 10.5도 R강도이며​샤프트중량 47g 4.9토크입니다.

​국내 A/S 가 가능한 마루망코리아 정품입니다.

>

​마루망골프 골드3 고반발드라이버는 샤프트쪽의​더욱 가볍게 하기위해 37g 초경량 그립을 채용했습니다​헤드쪽에 무게가 실려 더욱 비거리를 내는 비공인 ​초고반발드라이버 입니다.

​전체적으로 상태가 좋은 중고드라이버 로​입고된 골드3드라이버 를 소개드렸습니다.

​구매문의는 아래링크를 참고바랍니다^^

>

Leave a Commen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