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내 연수 성장기, 김포의 일산 운전연수, 나의

 

오늘은 제가 최근에 이용한 김포 일산의 운전연수 장소를 알아보겠습니다.

너무 겁이 많아서 어느 업체에도 이용할 수 없는 저였습니다.

근데 이번에 아는 분의 추천으로 알게 된 데가 있었어요.아주편하고맞춤형강의를해주어서만족하게이용할수있었습니다.

저와 같이 불안한 점이 많은 분들도, 이곳을 이용하면 만족할 수 있는 드라이브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이용한업체는우선소비자의환경을모두맞추고있었습니다.

그래서 훨씬 편하게 해볼 수 있었는데요.우선 업체에서 독자적으로 방문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어요.업체에서직접차에서강의를해주기때문에집에서편하게기다리기만해도정해진시간에정확하게수업시간을소모하기때문에효율적으로시간을사용할수있다는장점을가지고있었습니다.

더구나 강사님들은 친절한 강의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라는데 자동차 방문 연수는 좋지만 강사가 너무 불친절해서 마음대로 하려면 어떻게 하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 안심이 되네요.

그걸 말로만 왜 믿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그래서 김포일산 운전연수 업체에서는 불친절함을 느꼈다면 바로 전화를 달라고 하더라고요.그러면 바로 강사를 바꿔.이거나 상황에 따라 전액 환불을 해 준다고도 했습니다.

정말 파격적으로 운영하는 곳이라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그 뿐만 아니라 안전도 불안해지지 않도록 하나 하나 맞추고 있었습니다.

먼저 강의하는 차에는 모두 보조 브레이크가 달려 있다고 들었습니다.

보조석에서 강사가 조절하는 안전장치로 수업을 받을 때 저도 정말 도움을 받았어요.오랜만에 운전을 하는데 실수가 얼마나 많을까요?하지만 강사가 그것을 보조 브레이크로 조절해 주어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만.위험한 순간에 급브레이크도 밟아 주시고, 앞 차와의 거리감을 기억하거나 속도를 어느 정도로 유지할 필요가 있는 등 보조 브레이크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여기에 어떻게 보면 당연하다고 하는 코로나 방역 또한 모든 자동차이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강사가 직접 집으로 찾아오고 코로나 방역까지 깨끗해져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과 제가 찰떡궁합이라서 서티키타카도 좋았고, 또 강의할때는 정말 진지하게 해주셔서 나날이 실력이 업그레이드 되어가는 저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고 안전한 강의는 물론 제가 원하는 대로 이것저것 골라 김포일산 운전연수에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어떤 차를 이용해서 강의를 듣는지 볼 수 있었습니다.

중형차와 SUV를 채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둘 중에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고르시면 되는데요.안전장치가 있는 것은 동일하지만, 역시 가격이 있기 때문에 SUV가 30만원이고 중형차가 2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이가 있으시다면 SUV에서 5만원 할인가로 수강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차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뿐만 아니라 방문하실 강사의 성별을 저는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남자 강사 50명이나 되는 분이 상주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제가 원하는 분이 강의를 해 준다고 했어요.혹시나 하는 생각 있잖아요.여자선생님이편하긴하지만잘못알려주면어떡할까생각하겠지만이직원은그런부분에대해서걱정하지않아도됐습니다.

김포 일산 운전연수는 서울과 경기도 지역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친절하면서 체계적인 강의를 하고 있기 때문에 10년 넘게 운영되어 왔다고 합니다.

이기간동안쌓아온노하우를모든강사들에게전달하고처음부터선생님들을뽑을때도무사고로오랜시간차를운전해온분만선택한다고했는데요.분명히수업받으면서저도자꾸놀라곤했습니다.

강사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하루하루 잘 진도가 나갔거든요.그 정도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개인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끝나는게아니라강의듣는시간도선택할수있었습니다.

10시간의 강의가 진행되었고, 이를 원하는 시간대와 장소, 기간 등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시간대는 이른 아침부터 밤까지 운영하고 야간 연수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기간은 2일부터 4일까지의 기간 중에서 원하는 날을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평일과 주말은 상관 없이 10시간을 어떻게든 채우면 된다고 합니다만.보통은 5시간씩 하지만 50분 수업을 하고 10분 휴식을 취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은 속성반으로 교육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소는 보통 집으로 하겠지만 원하는 다른 지역에서도 김포의 일산 운전연수를 해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조건 하나하나를 맞춰주고 방문 연수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수업이 끝난 후에는 집 근처 코스를 배울 수 있었기 때문에 이것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 많은 분들이 이 회사를 이용하고 있는지 확실히 느낄 수 있겠네요.장롱면허 탈출을 원하시는 분은 이곳을 이용해주세요~

국민드라이브 www .국민드라이브 .com1644-1014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