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인력 전기일용직 지원도 가능합니다 서울 ­

안녕하세요.날이 좀 풀리기는 했지만 그래도겨울인데 아직도 모기가 있습니다.

ㅎㅎ​이번 주에는 서울 전기인력과 관련문의가 있었습니다.

문의가꾸준히 있는 편은 아니지만,갑자기 담당자가 사고를 당한다거나,계약 관계가 틀어져서 스케줄에차질이 생기면 종종 연락이 옵니다.

​​​

>

경험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일손이 갑자기 부족해지면, 초보자라도한 명이 아쉽니다.

스케줄을 맞추지못해 공기를 넘겨 버리면, 업체에대한 신뢰도가 떨어질 수 있어서최대한 일정을 준수하려는 것입니다.

​​​

>

인원이 충원되지 않은 상황에서 일정을 맞추려고 하면, 과도한야간작업이 병행되기에 자칫안전사고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대외적으로는이미지에 타격을 받는에 영세업체일수록 강도가 더 큽니다.

​​​

>

그래서 서울 전기인력과 같은일용직 전공이나 계장공,조공이 필요한데, 초보자도 가능할때가 있습니다.

공사 현장을 감독하고일정을 조율하기 위해서는 반장급인력을 충원해야 하는데, 어느 정도경력이 있는 분들이 선호됩니다.

​​​

>

전공의 경우는 트레이, 닥트,스틸, PVC, 케이블, 입선 및 결선,아파트, 상가, 주택 등의 전기공사,인테리어 전기 공사 등 각종 전기공사 경력이 풍부한 분들을선호하십니다.

​​​

>

계장공은 자동제어와 시캔스 작업을하는 인원이기에 컨트롤 판넬 설계,MCC 판넬 배선, PLC 프로그램,배선 작업 등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조공과 초보자는 어느 정도의 관련지식을 갖고 반장, 전공, 계장공의작업을 보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서울전기인력 #전기인력#전기일용직#건국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