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민들레즙의 효능 5가지와 올바른 복용법은? 부작용까지 체크해주세요.

산책로를 걷다 보면 여러 가지 꽃을 볼 수 있는데, 그 중 민들레는 공원, 산책로, 산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꽃이거든요. 그만큼 여러 환경에서 잘 자라는 생명력도 강하고 번식력도 강한 꽃이라고 생각하는데요.우리는 보통 민들레 하면 노란색을 띤 꽃을 생각하거든요.하지만 한국의 진짜 민들레는 노란색이 아니라 흰색 민들레인 것으로 알고 계셨나요? 아마 흰색 민들레가 있었나?라고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또한 민들레를 옛날부터 약용, 식용으로 섭취해 온 것도 놀랍습니다.

민들레 속에는 특정 영양성분이 풍부해 다양한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노란 민들레는 외래종에 속하며 흰 민들레가 토종 민들레인 만큼 영양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유의 쓴맛은 있지만 건강을 좋게 해주기 때문에 잘 말려서 차로 먹거나 진하게 달여서 추출물로 먹는 것이 가장 전통적인 섭취 방법입니다.

민들레는 꽃잎뿐만 아니라 뿌리와 줄기, 잎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아낌없이 주는 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건민들레를 차로 마시면 영양소가 잘 나와서 건강차를 즐기시는 분들께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물로 우려낸 차보다는 진하게 달여서 추출한 민들레 국물의 효능만큼 효과가 높지는 않기 때문에 옹이네는 즙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럼 흰 민들레는 어떤 영양소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것일까요?효능효과에 대해서 5가지 간단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평소에 식사를 하면 폭식을 한 것도 아닌데 속이 더부룩할 때 추천합니다.

습관적으로 자주 불편을 느끼신다면 앞으로는 더 편안한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얀 민들레 속에 들어 있는 루테올린 성분을 비롯해 테르핀 영양소까지 유익한 성분이 풍부해 체한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흰 민들레는 살균과 각종 독성을 풀고 항균 등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종 노폐물 축척을 유익하게 배출해 주고 특히 여름철에 상한 음식을 먹고 다치는 경우가 많잖아요.이런 균을 억제해 주기 때문에 안정적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맞춤형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얀 민들레는 동의보감에도 기록되어 있는데, 녹화된 장소에는 포항공영의 이름으로 쓰여져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오랜 시간 귀중하게 영양을 공급해 준 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셋째,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식이섬유는 화장실에 가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은 분들에게 좋다는 인식이 많습니다.

하얀 민들레 역시 높은 식이섬유 함량으로 속 시원하게 배를 낮출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산균을 아무리 먹어도 효과가 느껴지지 않는다면 하얀 민들레 즙으로 고민을 해결해보는 건 어떨까요?다양한 영양을 보충하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본 농원은 진짜 흰 민들레만을 통째로 추출합니다.

다른 원료를 절대 섞지 않고 오직 흰 민들레의 영양가치만을 높여 흡수율이 높은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째, 요즘 마스크를 쓰는 시대에 살면서 면역에 관해서 민감한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흰 민들레는 폴리페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각종 바이러스에 대항할 수 있는 건강한 체력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너무 한파가 계속되고 있어서 체력이 뚝뚝!
떨어지기 쉬울 거예요.이럴 때일수록 다양한 병원균에 노출되지 않도록 흰 민들레 즙으로 영양 공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노란 민들레보다 토종 흰 민들레가 영양가 월등히 높다고 하니 꼭 하얀 민들레국을 추천합니다.

다섯 번째 하얀 민들레는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독성 물질을 풀어주기 때문에 술을 자주 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숙취가 가라앉지 않고 오랜 시간 술기운이 남아 있으면 피로도가 더 올라가고 점점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피로가 아무리 자도 사라지지 않는다면 영양소가 균형 잡힌 식습관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하얀 민들레는 이런 건강관리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편하게 하루 2~3포로 관리해보세요.

◆ 흰민들레국물 마시는 법 ◆ 적정권장량 ◆ 권장량: 1일 2~3회 1회 1포씩 섭취하십시오.하얀 민들레 안에는 하얀 액이 들어있어요.쓴맛이 나는 이유는 이 하얀 액 때문에 생으로 먹을 수는 없어요. 여러해살이풀로 특별한 독성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과다복용하지 마시고 적당량을 드시면 좋은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흰 민들레 국물은 여러 곳에서 쉽게 채취할 수 있지만, 어디서나 따서 마시는 것은 위험한 일입니다.

중금속 노출이 워낙 심각하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모르는 즙으로 마시기보다는 식품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에서 유통 과정을 세밀하고 거친 즙으로 마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또한 식품을 보존하기 위해 보존료를 사용하거나 설탕이나 향료 등 단맛을 높이기 위해 추가 첨가물이 들어간 것은 오히려 영양소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반드시 100% 흰 민들레 추출물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백민들레 영양성분으로는 베타시트텔롤, 칼슘, 철분, 실리마린, 카페산, 비타민A, 이눌린, 루테인, 베헨산 등 다양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얀 민들레국의 부작용이 원료는 성질이 차갑습니다.

그래서 따뜻한 몸을 가지신 분들이나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좋지만 배가 차고 찬 체질을 가지신 분들은 섭취를 오래 하시는 게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이체질이나 특정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목적을 위해 드시고 싶다면 꼭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산 토종 흰 민들레의 영양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저온 추출 공법을 사용합니다.

24시간 오래 정성껏 내린 추출물!
약성이 좋은 시기에 수확합니다.

전문적인 재배로 안전하고 깨끗한 원물만을 자체 선별과정을 거쳐 수차례 고압세척으로 잔이물을 완벽하게 제거하여 우수한 품질을 담고 있습니다.

최근 추출한 신선함 최고!
최상의 컨디션!
상품 포장 완료 후 다시 한번 금속성 안전 절차를 거칩니다.

하얀 민들레는 무기력하고 기운이 없을 때 활기찬 생활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자연의 영양을 온전히 함유하고 있어 믿고 마시는 하얀 민들레 국물!
다온의 집과 함께 하세요. 아래 링크의 인터넷 주문도 가능합니다.

국산 흰민들레즙민들레추출물(추출물) 효능먹는법 흰민들레추출물 추천가판매점 1box/2box(100ml60포/120포) : 다온농원마켓[다온농원마켓] 국산 및 수입산 건자재, 건강분말, 건강환, 건강즙을 취급하는 다온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국산 흰민들레즙민들레추출물(추출물) 효능먹는법 흰민들레추출물 추천가판매점 1box/2box(100ml60포/120포) : 다온농원마켓[다온농원마켓] 국산 및 수입산 건자재, 건강분말, 건강환, 건강즙을 취급하는 다온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국산 흰민들레즙민들레추출물(추출물) 효능먹는법 흰민들레추출물 추천가판매점 1box/2box(100ml60포/120포) : 다온농원마켓[다온농원마켓] 국산 및 수입산 건자재, 건강분말, 건강환, 건강즙을 취급하는 다온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국산 흰민들레즙민들레추출물(추출물) 효능먹는법 흰민들레추출물 추천가판매점 1box/2box(100ml60포/120포) : 다온농원마켓[다온농원마켓] 국산 및 수입산 건자재, 건강분말, 건강환, 건강즙을 취급하는 다온농원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