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역 예방접종 관련 정보 정리


홍역 예방접종 소개

홍역은 매년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전염성이 강한 질병입니다.

홍역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감염된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공기를 통해 퍼질 수 있습니다.

감염된 사람의 타액이나 점액과의 접촉을 통해 퍼질 수도 있습니다.

홍역은 폐렴, 뇌염, 심지어 사망과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은 홍역과 그 합병증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홍역 예방접종은 질병을 예방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일상적인 예방접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권장합니다.

홍역 백신은 일반적으로 생후 12~15개월에 1차 접종과 4~6세에 2차 접종의 두 가지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홍역 예방접종의 역사

홍역 예방접종은 1960년대부터 사용되어 전 세계적으로 홍역 발병 건수와 사망자 수를 극적으로 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역 백신이 도입되기 전에는 미국에서만 연간 약 300만~400만 건의 홍역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홍역 예방접종이 도입되면서 발병 건수가 연간 100건 미만으로 줄었습니다.

홍역 백신의 도입은 공중 보건 및 예방 의학의 주요 돌파구였습니다.

그것은 처음으로 널리 사용되는 백신 중 하나였으며 처음에는 안전 문제로 인해 부모의 반대에 부딪혔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백신의 안전성과 유효성이 널리 인정되어 현재 전 세계 많은 국가의 어린이에게 일상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홍역 예방접종의 이점

예방접종은 홍역과 그 합병증을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예방접종은 홍역, 폐렴, 뇌염 및 사망과 같은 합병증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질병이 퍼지는 것을 예방하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홍역 예방접종은 다음과 같은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B. 유행성 이하선염 및 풍진을 포함한 다른 감염의 위험을 줄입니다.

홍역 예방접종은 또한 지역사회의 사례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예방접종을 받기에 너무 어리거나 너무 아픈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홍역 예방 접종의 위험

다른 백신과 마찬가지로 홍역 백신도 부작용의 위험이 있습니다.

가장 흔한 부작용은 주사 부위의 통증, 발적 또는 부기, 미열 및 피부 발진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대개 경미하며 며칠 내에 사라집니다.

보다 심각한 백신 부작용은 드물지만 알레르기 반응, 발작 및 뇌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홍역 백신을 접종한 후 부작용을 경험하는 경우 의사 또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졸업 증서

홍역 예방접종은 홍역과 그 합병증을 예방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예방접종은 전 세계적으로 홍역 사례와 사망을 극적으로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현재 세계보건기구(WHO)는 일상적인 예방접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예방접종은 홍역과 그 합병증을 예방하고 다른 감염의 위험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홍역 백신을 접종한 후 부작용을 경험하는 경우 의사 또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