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균사체 AHCC 효능 5가지,

표고버섯 균사체 AHCC란?


Shiitake Mushroom Mycelium AHCC는 “Active Hexose Correlated Compound”의 약자로 일본 기업에서 개발한 건강식품 원료입니다.

표고 버섯 발효에서 추출되며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HCC에는 플라보노이드, 미네랄, 비타민과 같은 영양소와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β-글루칸이라는 다당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HCC는 감염 예방 및 치료, 항암 활성, 알레르기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연구되고 있다.

표고버섯 균사체 AHCC의 효능


1. 면역 강화: AHCC는 β-글루칸과 같은 성분이 면역력을 강화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면역 체계 기능 장애와 관련된 감염 및 질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2. 항암 활동: AHCC는 항암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AHCC는 항암 효과가 있는 세포인 NK 세포의 활성을 증가시켜 항암 치료를 받는 환자에게 항암 효과를 높일 수 있다.


3. 감염 예방: AHCC는 면역력을 높여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와 같은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감기, 독감, 헤르페스와 같은 바이러스성 질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4. 알레르기 개선: AHCC는 알레르기 반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HCC의 면역 강화 효과는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하는 면역 반응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간 건강 개선: AHCC는 간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HCC의 항산화 작용은 간 세포를 보호하고 간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표고버섯 균사체 AHCC 부작용

표고버섯 균사체 AHCC는 일반적으로 섭취해도 안전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 소화기 장애 : AHCC 복용 시 소화불량, 복통, 구토, 설사 등의 소화기 장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알레르기 반응: AHCC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열, 피부 발진, 가려움증 및 숨가쁨과 같은 증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혈압 강하: AHCC는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혈압 약을 복용하는 개인은 AHCC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면역기능 증진에 따른 부작용 : AHCC는 면역기능을 증강시키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면역기능이 강한 사람은 과량 섭취 시 면역력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발생하면 AHCC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AHCC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고 귀하의 건강 상태에 적합한 복용량을 복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