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액션 영화 정보 및


내가 보고 싶었던 영화는 “히트맨”이었다.

정보 및 행동 캐릭터 평가

쉬운 목차

*코믹 액션 영화 정보 및 요약

--/data/user/0/com.samsung.android.app.notes/files/clipdata/clipdata_bodytext_230224_170614_209.sdocx-->영화 2022년 1월 22일 개봉한 코믹 액션 영화. 2022년 당시 코로나 바이러스-19의 여파로 시청자 수가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봉 11일 만에 시청률 200만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러닝타임은 평균 110분이었다.

영화의 줄거리는 초자연적인 힘에 당황한 트럭을 들어올려 가족을 구하는 아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이의 이름은 김상준(권상우)으로, 졸음운전으로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됐다.

아이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습니다.

어느 날 상준을 찾아온 국정원 요원 천덕규(정준호). 얼마 전 상준이 학생회를 물리쳤기 때문이다.

천덕규는 고아들을 데려와 인간병기 방패연 프로젝트에 참여시켰다.

상준이 눈길을 끌었다.

상준은 방방연의 프로젝트를 통해 암살자 ‘준’으로 환생했다.

수많은 수술과 살해 위협에도 불구하고 주어진 임무를 완수했지만 ‘준’에게는 꿈이 있었다.

어렸을 때부터 만화가가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준’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작전 중 죽은 척하며 탈출한다.

15년 후 만화가가 되었지만 저조한 조회수와 악플에 시달렸고 웹툰은 늦은 마감으로 조기 종영되었다.

집에서 술을 마시며 징징대던 중 딸(이지원)이 래퍼처럼 내 이야기를 그려보라고 했던 게 생각났다.

취한 상태에서 그는 전직 암살자 “준”의 삶을 그립니다.

웹툰은 성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웹툰으로 인해 그의 정체가 드러나며 위기가 닥친다.

극비 유출로 인한 국정원의 끝없는 추격이 시작되고, 웹툰을 통해 동생을 잃은 사실을 알게 된 테러리스트 악당 제이슨(조운)도 ‘준’을 쫓는다.

<히트맨>은 이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을 코미디와 액션으로 담아낸 영화다.

히트맨 엔딩이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와 웨이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캐릭터
히트맨의 이야기는 당시 웹툰 작가들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었다.

그만큼 웹툰 작가라는 직업은 대중에게 친숙한 직업이었다.

히트맨의 캐릭터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만큼 영화 내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했다.

배우 권상우 전작 그리고 다양한 코믹 연기와 액션으로 연기의 폭을 보여주면서 주인공을 이어받았다.

그리고 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정준호. 공개하며 연기에 힘을 쏟는다.

이 외에도 이이경, 황우슬혜, 이지원 등 예능과 뮤지컬,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많은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다.

주연배우 권상우가 작품마다 다른 캐릭터를 선보이며 주연으로 안방극장에 안착했다.

한편 권상우는
버라이어티 쇼에 출연했다.

Hitman 2가 속편으로 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영화평
현재 네이버 리뷰 평점은 7.97점입니다.

영화를 처음 봤을 때 새로웠던 점은 암살자와 웹툰 작가를 합친 작품이라는 점이다.

내용이 어렵거나 답답하지 않아서 영화로 보기에 킬링타임용으로 적당했습니다.

지인들도 자기 전에 보기 좋은 영화로 꼽았고, 중간중간 튀어나오는 개그적 요소가 웃음을 자아냈다.

주인공이 웹툰 작가라는 점을 감안하면 웹툰 작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연출한 점이 독특하고 차별화된 점이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매우 분분하다.

슬랩스틱 개그, 배우 개그, 각종 영화 패러디 등을 통해 웃음을 자아내는 답이 있다.

하지만 개그적 요소와 다양한 전개로 인해 ‘무슨 소리냐’는 반응이 엇갈린다.

이 영화의 시청률이 엇갈리는 이유는 진행 중간에 개연성이 약하다는 평가를 받기 때문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요소는 웹툰 작가를 염두에 둔 컨셉과 상황에 맞지 않는 치즈 라인의 컨셉으로 초점을 흐릿하게 만든다는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캐릭터 성의 무게감이 가볍고 무겁다는 태도도 한몫했다.

요약하면 코미디와 액션은 좋으나 대사와 캐릭터의 초점이 줄어든 영화라고 생각한다.

--/data/user/0/com.samsung.android.app.notes/files/clipdata/clipdata_bodytext_230224_170726_439.s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