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에어요 에어매트(에어박스) /노스피크 브라보펌프V10 .

>

발포매트, 자충매트, 에어패드, 슬리핑패드에 이어 #에어매트 까지 왔습니다.

보통 에어박스로 알고 #에박 으로 줄여서 부르고 있는데요 에어박스는 프리미엄 에어매트 브랜드 중에 하나 입니다.

>

​​제가 구입한 제품은 #AIRYO #프리미엄에어매트 입니다.

#에어요메트 인터넷에 2십만원대에 판매중인데 마침 지인이 2개를 갖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이중공간지 구조 때문인지무게가 아주 후덜덜합니다 8키로예요.

>

​가방은 아주 튼튼하고요 침낭 2개도 더 들어 갈 만큼 사이즈 넉넉합니다.

>

​이렇게 비싸고, 부피도 크고, 무거운데도 구입한 이유는 지인 텐트에 깔려있던 에이요매트에 누워보고 완전 반해 버렸기 때문입니다.

세상 편안~​이건 캠핑용 매트가 아니라 가정에서 침대 대용으도 가능하겠습니다.

>

>

에어매트는 #에어박스 #에어요 #에어야크 #에어포스 등브랜드도 여러개이고, 스팩도 가격도 비슷합니다.

비슷 비슷한 브랜드 중에서 에어요를 많이 선택하는 이유는

>

소비자 과실도 평생 무상수리 접수하면 수거까지 해간답니다.

공장이 저희 집에서 멀지 않아요 ~ 와우대박이지 않아요?

>

​너무 빵빵하게 넣으면 좀 딱딱한 감이 있지만전 그 느낌이 좋아서 반했습니다푹신한거 원하면 바람을 덜 넣으면 됩니다.

>

>

캠핑장에서 전기장판 켜고 누우니 또끈또끈~#개봉자 도 좋은지 내려올 생각을 안해유~

>

>

​혼자 자기에 넓은 감이 있지만좁은거 보단 낫쥬~~일어나기 싫어서 딩굴딩굴~​

>

누워서 멍때리기~~~​​

>

발펌프는 전기 없는 곳에서 쓰면 될 것 같고​

>

#노스피크 제품 V10 으로 구입했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반품을 할까 고민하다가 결국 언박싱~

>

브라보펌프는 모터 이름이고 에어박스, 에어요, 노스피크, N.I.P 등 여러 브랜드 제품이 있습니다.

​노스피크 제품이 브라보펌프 중에 비싼 편이지만 호수나 어뎁터등 부품 구입이 쉬워서 선택했어요. ​V6, V10 은 전력으로10V 경우 1,000W입니다.

캠핑장에서는 600W이상 전기제품 사용을 자제 시키고 있으나 여러개 사용하지 않는 한 1000W도 잠깐은 사용 가능합니다.

>

전력이 높으니 당연히 힘이 좋겠죠?순식간에 에어 넣고 빼기 끝~​

>

호수 삽입구는 In 부분이 바람 뺄 때고, Out이 바람 넣을 때 예요. 처음에 좀 헤깔렸습니다.

모터쪽 바람 기준이네요. ​가정에서 이불이나 겨울옷 압축용으로 쓸 때도 아주 좋겠습니다.

>

여러가지 어뎁터가 있어서 쓰임새도 많겠어요. ​

>

에어메트용 #어뎁터 장착 후 입니다.

>

제조일자도 따끈따끈하네요. ​

>

부피 작은 슬리핑패드와 맥스펌프2를 쓰다가 ..갑자기너무 커져서 그저 웃음만 아~ 창고 터져여~

그래도 잘산 것 같아요꿀렁꿀렁하지 않고, 탄탄해서 좋습니다.

>

>

>

>

>

>

스팩 사진출처: AIR YO MAT​​이상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