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제천시 생산전문업체 물류창고 신규 팔레트 트럭 제작 설치

충청북도 제천시 생산전문업체 물류창고 신규 팔레트 트럭 제작 설치

안녕하세요. 부일강철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생산전문업체 신규 물류창고에 팔레트 트럭을 설치해 왔습니다.

이곳은 신규로 창고를 증축하고 저희 부일강철에 팔레트 트럭 설치를 요청하여 빠르게 현장에 방문하여 상담을 하고 설계를 한 후 오늘 시공까지 마친 사례입니다.

창고 양쪽 벽면을 따라 팔레트 트럭이 설치되었고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건물 구조물 사이로 팔레트 트럭을 끌어들여 설치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 공간은 최대한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만 랙자재가 조금 더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비용은 오르는 부분이 있지만 랙자재는 얼마든지 더 활용할 수 있어 향후 확장에도 조금 더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벽면을 따라 팔레트 트럭을 설치한 후 창고 중간에는 복식으로 설치하여 물류밀도를 최대한 높였습니다.

오전 일찍 현장에 도착하여 저희 공장에서 출고시킨 자재를 하차하여 확인하겠습니다.

여기가 오늘 팔레트 트럭이 설치되는 곳입니다, 장소를 확인하고 랙 자재를 안으로 이동시킵니다.

자재가 이동되면 본격적인 팔레트 트럭 프레임 조립에 들어갑니다.

벽면에 설치되는 팔레트 트럭과 중간에 복식으로 설치되는 팔레트 트럭 프레임의 길이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분류하여 조립합니다.

조립된 프레임을 도면상의 위치에 배치한 후 프레임 시공을 준비합니다.

그렇게 팔레트 트럭 프레임 조립이 끝나면 이제 본격적인 팔레트 트럭 시공에 들어갑니다.

먼저 벽면에 설치되는 팔레트 트랙 프레임은 로드 빔이 하나가 최상단에 설치되는 타입이므로 프레임의 수평을 잡기 위해 최하단에 먼저 로드 빔을 설치하여 프레임의 위치를 정확히 잡습니다.

상기와 같이 벽면을 따라 설치되는 팔레트 트럭은 돌출된 창고의 기둥 안쪽으로 인입하여 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업공간을 최대한 확보해달라는 요청으로 설계했습니다.

기둥이 돌출되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안쪽으로 끌어들여 설치하면 공간 확보에는 유리하지만 자재가 더 사용되기 때문에 비용은 소폭 상승합니다.

그렇게 벽면 팔레트 트럭이 설치되면 중간에 설치되는 복식 팔레트 트럭의 설치를 진행합니다.

중간 팔레트 트럭은 로드 빔이 2개 설치되어 바닥을 포함하여 총 3단의 적재 공간이 확보됩니다.

그렇게 프레임을 양쪽으로 세워 설치해 나가면 복식형 팔레트 트럭이 완성됩니다.

복식으로 설치되는 팔레트 트럭은 양쪽 프레임을 홀더로 단단히 잡고 흔들리거나 비틀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레임 간격은 200mm 정도이며 양쪽에서 팔레트를 넣으면 10cm 정도씩 돌출되어 적당히 적재가 가능합니다.

프레임이 양쪽으로 마주보는 곳에는 상하로 홀더를 장착하여 양쪽 프레임에 완전히 고정합니다.

프레임이 모두 세워지면 바닥면에 완전히 고정시키고 수평을 잡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팔레트 트럭 프레임이 완전히 바닥에 고정되면 벽면에 설치된 팔레트 트럭의 로드 빔을 설계상 위치인 최상단에 올려 설치하고 로드 빔에 각관 모양의 선반인 타이 빔까지 올려놓으면 팔레트 트럭의 설치가 끝납니다.

그렇게 모든 작업을 마친 모습입니다.

이제 작업장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청소하고 팔레트 트럭이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검수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앵커 볼트는 견고하게 고정되어 있는지, 핀은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로드 빔의 높이는 설계 도면 상의 위치에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업체 담당자에게 최종 인계를 합니다.

그렇게 최종 인수인계까지 끝나면 오늘 작업도 다 끝나요. 담당자가 확인한 후 매우 만족하고 바쁜 와중에도 신속하게 설치가 진행되어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저희 부일강철은 항상 최선을 다해 1대의 랙도 저희 손으로 직접 설치하고 있으며, 저희가 납품한 랙에 대해서는 폐기되는 그날까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신뢰할 수 있는 랙 납품업체를 선정하고 계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자부심과 열정으로 최선을 다하는 우리 부일강철은 크고 작은 업체에서 꾸준히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업무가 바쁘신 담당자님께서는 아래 양식을 이용하여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저희 담당자가 확인 후 신속히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열정 넘치는 젊은이들이 자부심과 열린 마인드로 최고의 RACK을 납품해 드립니다.

부이라크시스 임직원 일동브이럭스 RACK 온라인 견적 의뢰 RACK에 대해 간단하게 견적 의뢰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form.office.naver.com브이럭스 RACK 온라인 견적 의뢰 RACK에 대해 간단하게 견적 의뢰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form.office.naver.com#파렛트트럭 #선반랙 #중량랙 #경량랙 #마트랙 #모빌랙 #드라이브인랙 #랙전문업체 #브이랙스 #랙전설치 #rack #앵글랙 #선반 #선반업체 #금속선반 #창고선반 #랙수리업체 #랙전문설치 #중2층랙 #적층랙 #적층식 #적층식 #적층식랙 #중2층랙 #부일강 #앵글선반 #금속선반 #드림텍산업단지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