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어른 가족 신혼집 마련! 광주 혼수가의 깨끗한 곳

 결혼하면서 딱 한 번 장만하는 중요한 가구 등 이런 가구는 절대 어디서도 구할 수 없을 거예요!
그래서 저도 이곳저곳 꼼꼼히 비교해보고 품질이 좋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곳을 찾게 된 빛고을, 가구백화점, 광주혼수, 예쁜 곳으로 알려진 장인가구입니다.

여기에 젊은 부부들이 좋아할 만한 감각적인 라인이 직접 가보니까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ㅎㅎ 원목부터 모던한 스타일, 그리고 골동품까지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서 두 분이 서로 취향이나 의견이 달라도 여러 종류를 알아보고 합의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광주에 사시는 분이라면 빛의 고장, 가구 백화점을 다 아시겠지만요. 광산구 신가동에 위치한 빛고을 가구백화점!
주차장도 넓어 자동차 방문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나는 문지방에 있는 장인 집에서 혼수 가구들을 모두 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 신혼집을 예쁘게 꾸며줄 혼수 가구를 준비한 썰매를 풀어볼께:)

광주 혼수 가구 준비하면서 진짜 고민 많이 했어요신혼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제품과 함께 하고 싶다.

이런 생각이 많더라고요 그렇게 하다 보면 어디서 사면 좋을지 고민이 되는 거예요. 그런 우여곡절 끝에 장인 세대를 방문했는데, 이곳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우선 필요한 가구는 퀸사이즈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그리고 서재에 넣을 책상과 의자, 테이블 그리고 소파, 예쁜 화장대 정도였는데 이것들은 다 준비돼 있었습니다.

또 장롱도 있고 거실도 있고 가정용 가구의 종류가 정말 많았던 장인 가구인데요. 가구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선택지가 다양했어요!
그와 동시에 가구를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좋았습니다.

가구는 눈으로 보고, 만지고, 체험하고 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인터넷 쇼핑도 하나의 구입 방법이 되지만 직접 봤을 때 색감이나 질감이 다를 수 있고 특히 원목의 경우는 직접 나무와 촉감을 체험하는 것을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귀찮아서 온라인으로 구매할까 했는데 부모님이 광주의 혼수 가구를 직접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해서 정석이라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주거 환경과 가족 수를 가지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소파도 그 경향에 맞게 많이 나와 있는데요. 편안한 리클라이너 소파는 물론 다양한 재질의 가죽 소파도 광주 혼수가구 매장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다들 똑같은 가죽인줄 알았는데 만져보니까 재질이 조금씩 달랐어요!
그리고 가죽색은 정말 무궁무진하게 다양했어요.

그 다음에 주의 깊게 관찰한 것은 매트리스입니다.

저희쪽의 경우는 잠귀가 매우 밝은 편이어서 저를 중심으로 ^^침대를 조심스럽게 살펴보았는데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좋고 깔끔한 피트의 매트리스가 많습니다.

딱 맞는 심플한 디자인부터 여성이 좋아할 만한 고급스러운 프레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알찬 상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트리스도 푹신한 것부터 적당히 딱딱한 것까지 종류가 많았는데요.장인 가구에서는 직원들 눈치를 보지 않아도 편하게 누울 수 있어요!
매트리스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지만 이왕이면 하드한 것보다 저는 푹신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것을 중점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프레임은 이왕이면 깔끔하게 했으면 했는데, 깔끔한 원목 소재로 플렉스!

식탁도 원목부터 시작해 대리석 소재로 다양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원목은 몇 번 본 적이 있지만, 대리석은 처음이자 처음이라 뭔가 신기했습니다.

두께도 얇은 것 같았지만 막상 광주 혼수 가구 매장에서 직접 만져보니 튼튼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목으로 식탁을 구입하려고 방문했는데 대리석을 만져보니 ㅠ 대리석으로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해서 아~ 정말 영롱하다는 말 이럴 때 쓰는 거죠?

오래 쓰는 가구니까 신혼가구는 사는 것도 좋지만 문제가 생기면 그때그때 잘 해결해야 하잖아요.그래서 장인 가구에서 혼수 가구를 구입할 때 A 부분도 꼼꼼히 체크했는데 장인 가구는 A/S도 잘 보장되어 있으니 믿음이 가네요!
배송도 전문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어렵게 고른 가구들이 배송 중에 문제 없을 것 같고 찾던 제품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소파나 침대나 가구 하나하나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만족스러운 매장입니다!
흐흐흐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