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립스틱 NEW 더 슬림 쉬어 마뜨: 103호랑 112호 완전 취저*_* ..

입생로랑 립스틱NEW 더 슬림 쉬어 마뜨103호랑 112호 완전 취저!

>

​안녕하세욤 빌보입니당기존 립제품에서 확!
바뀐초슬림한 디자인에 압도적 발색력으로출시되자마자 립덕후들의 주목을 받았던입생로랑 더 슬림 립스틱이새로운 텍스쳐로 재탄생했다는 소식이에욤*_*!
​​​​

>

​박빌보 또한 입생립을 참으로 사랑하기에이번 신제품도 궁금함 가득 안고 써보게 되었는데용개인적으로 저는 새로 나온 제품이기존 더슬림보다 훨씬 마음에 들더라눈!

특히 입술 저처럼 건조해서매트립 잘 못 바르는 분들은 더욱 주목해주새오이번 신상은 우리같은 사람들도예쁘게 소화할 수 있는 텍스처니까욤*_*꺄울​​​​

>

>

​YSL beauty더 슬림 쉬어 마뜨2g / 47,000원 / 12컬러​​​​

>

>

​매트립이지만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더 슬림 쉬어 마뜨*_*​요 립스틱은 일명 ‘시스루 매트’라고 불리는특유의 발색이 매우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용!
시스루 셔츠를 입은 듯 은은하게 비치는 발색과블러 효과로 보송보송 소프트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눈​​​

>

>

​보그 9월호에선 한예슬 여신님의입생로랑 뷰티 화보가 공개되어주목을 받기도 했었쯤미댜예슬온니가 바른 컬러는 순서대로103호, 107호, 108호, 112호인데욤오렌지 립부터 버건디, 레드, 핑크까지안 어울리는 색이 하나도 없어서넘나 충격적인 화보였뜸^_^​요 화보 보고 지름신 오셨을 분들을 위해화보에 사용된 컬러들의 발색샷을 쪄왔다눈!
​​​​

>

>

​먼저 손등 발색이애오요 립스틱은 텍스처가 정말 부드럽고발림성이 훌륭하기 때무네팔 대신 손등에 발라봄​보통 뻑뻑한 매트립은 이렇게 손등에 얹으면 뭉치거나, 주름 사이사이는 잘 발리지가 않아서그런 부분들이 도드라지는 경우가 많지만더 슬림 쉬어 마뜨는 훌륭한 피팅감으로립스틱을 그대로 가져다대고 발라도부드럽고 깔끔하게 잘 발린답니다 :)입술에 바를 때도 마찬가지였어요!
​​​

>

​​​​

>

​​​

>

​​​

>

​​​​

>

>

​이번 립스틱 텍스쳐가 느무 마음에 듬 ㅠㅠㅠㅠㅠ매트립이라 보송보송한데 진짜 촉촉해요!
그리고 입술에 바르면 탁하게 발색되는 게 아니라마치 틴트밤을 바른 듯 반투명하게? 발색되는데리얼 시스루 매트가 이런거구나 싶더라눈​덕분에 각질이나 주름부각이 훨씬 덜하고욤오래 바르고 있어도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지 않으니하얗게 각질이 올라올 걱정 없이마음 편하게 바를 수 있답니다!
​오리지널 버전인 더 슬림이 발색력 분야 갑이라면더 슬림 쉬어 마뜨는 특유의 시스루 매트가아아아주 매력적인 립이라고 생각*3*365일 내내 입술 건조한 박빌보는신제품에게 한 표!
​​​​

>

​가을을 강타할 MLBB립이 하나 탄생한 것 같아립덕후는 기쁩니다*_*​텍스처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다른 컬러도 막 궁금해졌기 때문에,조만간 입생로랑 매장에 출동하여나머지 컬러도 발색해보려고욤!
립덕후요로분 우리 함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