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백, 썸백백인백으로 깔끔하게 정리~ 루이비통 스피디 30

 #루이·뷔통 스피디 3 0#루이·뷔통·이너 백#섬 백 가방의 출처-글, 사진(몽 셰리)지난해 산 루이·뷔통 스피디 30.가방 안에 들어 있지 않으면 가방이 망해서 미묘하고, 또 드는 것이 많아도 엉망이 되니 너무 www그대로 듣고도 명품 가방이니까 어떻게라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무엇인가 2%너무 아쉬웠어요 www 이번에 루이 뷔통 이너 백과 나타난 것으로 섬 백 이너 가방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루이 뷔통 빠르면서도 수납 지퍼가 있고, 아무 생각 없이 지내고 있었지만 따지고 보면 찌그러져서 물건을 넣을 때 피곤할 부분이 뭔가 마음에 들지 않고 뭔가 하나 가방에서 내려면 수납을 준비하고없었으니 당연히 못 찾겠죠. 빨리 개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서 데려왔습니다.

이 가방이 제 생애 처음으로 구입한 명품백이에요. 항상 짐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스타일이라서 사이즈가 커!
30~하지만 사이즈에 비해 가방 안에 저는 그다지 많이 넣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왠지 가방이 보기 흉하게 찌부러지는 느낌? -_-?? -_-??

옆에서 볼 때도 각도가 딱딱!
지고 있으면 좋은데 이렇게 살짝 찌그러져 있어요 물론 가방 자체가 예뻤기 때문에 어느정도 커버가 되긴 하지만!
!
그래도 이왕이면 딱 붙으면 얼마나 예쁜가요 루이비통 스피디 30 가격이 그 당시 했었습니다.

이왕이면 좋은 가방을 예쁘게 들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잖아요

거기까지 데려온 루이비통 이너백~ 삼백 인백입니다!
배송도 빨랐어요 :-)루이비통 스피디 30이너백 외에도 삼백인백에는 다양한 명품백의 이너백이 많았어요!
그리고 색상도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칙칙하면 안에 뭐가 들었는지 잘 안 보이니까 강한 색으로 골랐어요, 어쨌거나 안쪽은 저만 보기 때문이죠.

쌈백 인백은 소재가 부직포?똑같은 스타일로 돼서 너무 가벼웠어요!
또 안에 넣을 때도 쉽게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너백이 추가가 돼서 가방의 무게가 더 무거워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가끔 계시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수납공간은 사이드별로 다양합니다.

지갑, 우산, 화장품 등 다양하게 나누어 넣을 수 있어서 깔끔하게 가방을 들고 다니기에 좋네요.그리고 제가 선택한 색 자체가 예쁜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wwww

이렇게 잘 안 보이는 곳에도 다 수납할 수 있으니까 더러워질 것 같은 아이를 숨긴다?휴지나 위생용품 같은 거?쿠쿠쿠

자!
이거 루이뷔통 스피디 30에 제가 항상 넣는 건데 수납이라는 개념은 전혀 없어요 민망하네요. 그냥 어디 나가기 전에 막 넣고 출발~ 이런 스타일이었어요. wwwww

“그렇다면?!
향수 한 개를 찾을 때도 “어딨지?” “어딨지?” 하면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우당탕 칩니다.

결국 만져도 못찾아서!
펼쳐서 가방을 핸들처럼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눈을 새파랗게 뜨고 안쪽을 봐요. 그제서야!
제가 찾고 싶은 게 나와요 작은 건 딱히 찾을 수 없는 내 가방… 후아…

이건 보통 가지고 다니는 거예요!
실은 가방 안에 쓰레기가 있습니다.

영수증같은거 그럼 정말 못찾겠어요… 못찾겠어. 꾀꼬리!
!
!
!
!
!
!
!
!
!
!
!
!
!
!
!
!
!
!
!
!
!

루이비통 스피디 30이 속옷 안에 제가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을 넣어 봤어요. 느긋해서 수납공간이 몇 군데 남아 있었어요!
나중에 짐이 생겨도 수납하기 편하고, 다른 화장품이라던지 여러 가지 넣어두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어떻게 담길지 정해놓으면, 뭘 하나 더 찾을 때도 바로 꺼내서 쓸 수 있겠네요!
이너백을 쓰는 거군요~!
다음에 또 다른 가방을 구입해도 이런 가방은 필수일 것 같아요 너무 편해~~!
!

가방을 비우고 이너백을 넣어봤어요. 생각보다 잘 으깨져서 슥~ 넣었는데 또 으깨지는 만큼 잘 나올까? 싶었는데!
!
이너백을 넣자마자 가방의 모양이 확 달라졌어요!
마치 새로운 가방이 된듯한 느낌?!

보이시죠? 가방 모양이 달라졌어요 wwwwwwwwwwwwwwww!
진작 할 걸 그랬나 하고 바로 생각했어요 wwwwwww

옆에서 본 루이비통 스피디 30도 모양이 완벽 그 자체!
이너백 하나로 모양도 잡고 수납도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친구들에게도 꼭 알려주고싶은 마법의 이너백이랄까!
?

이렇게 가방을 여시면 색깔이 화려해서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어떻게 수납하는지 굉장히 눈에 띄게 잘 보입니다.

가방 무게도 크게 다르지 않고 가방모양만 예뻐져서 매우 만족~!

평소에 자주 가지고 다니는 건 이렇게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제 어디선가 뭔가를 꺼내려고 할 때 가방을 흔들거나 제비뽑기 하지 않아도 돼요^^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미안해. 내 루이비통 스피디 30아. 이왕이면 빨리 루이비통의 이너백을 구입해서 너를 예쁘게 들어줄걸.그래도 이제라도 알았으니까 마구마구 써주세요. 저처럼가방의모양이나수납공간을고민하시는분들은제가방의크기에맞는이너백으로고민을해결해주시면굉장히기쁠것같습니다.

샘백 구입처 아래에 남겨둡니다:-) 샘백 https:/smartstore.naver.com 가방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백인백(이너백) smartstore.naver.comhttp:/ssomebbag.co.kr 가방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백인백이너백 somebba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