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으로 간단하게 저장하자 ­

>

평소 유튜브를 많이 보는 편입니다.

게임 플레이나 신작 PV, 영화 프리뷰, 4K 걸그룹 무비 등 여가 시간에 이것저것 보는 편이기도 하고 식당이나 자동차에서 아이에게 이것저것 보여주는 용도로도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용하다 보면 가끔은 이건 소장해서 두고두고 보고 싶다라는 콘텐츠들도 있기 마련인데요.

>

>

오늘은 이럴 때 정말 유용한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인 클립다운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음원은 물론이거니와 무려 4K 동영상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쓸만한 곳입니다.

>

게다가 보통 이런 곳들은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정도로만 지원하는게 보통인데 여기서는 카카오TV, 아프리카TV, 페이스북등 내로라하는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범용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옛날에 내가 업로드 했는데 원본을 찾을 수 없는 영상이라던지 다른사람이 올린 내 영상이라던지 그런걸 역으로 가져오기에도 안성맞춤이죠.

그럼 간단히 설치 방법 부터 실사용까지 간단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스팅 최하단에 있는 링크로 클립다운 사이트로 이동해서 PC로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합니다.

>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까지 오면 90%는 끝난겁니다.

 위에 보이면 주소를 넣으라는 부분이 있는데 말 그대로 내가 저장하고 싶은 영상의 주소를 복사해서 저기에 쓴 후 바로 우측에 있는 버튼을 한번 클릭합니다.

>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오디오, 비디오 중에서 추출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우측 하단에 버튼을 누르면 지원 가능한 해상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4K 를 지원하는 비디오 파일이라면 그에 맞는 해상도까지 뜨겠죠? 따로 설정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

잠깐 기다리면 이렇게 내 PC에 저장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는 이렇게 데이터 없이 스마트핸펀에 저장하거나 PC로 간편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초간단 과정을 거치면 다운로드까지 끝!
참 쉽죠?

>

그리고 이런 콘텐츠들을 받을 때 주의하셔야 하는 게 바로 저작권입니다.

음원이든 동영상이든 반드시 개인용으로 써야하며 공유하다가 발생하는 법적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기 때문에 2차 배포는 하지 말아야합니다.

애초에 받을 수 없게 막힌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것들이 더 많으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또 하나 좀 더 편하게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보면 있는 팝업을 사용으로 바꾸면 아래에 팝업이 떠서 따로 주소를 복붙하지 않더라도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팝업이 뜨는게 싫은 분이라면 미사용으로 난 쉽게 다운받는 게 더 좋다 하는 분이라면 사용으로 해두면 되겠죠?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실행부터 다운로드까지의 과정을 담아봤습니다.

해외 사이트와는 다르게 빠르고 요즘 문제시 되는 바이러스나 랜섬웨어로 부터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등 많은 장점이 있으니 혹시 필요한 경우가 생긴다면 한번 써보세요!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