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추천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이거죠 !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당연히 유익균이 많아야 합니다.

유익균이 많으면 배변활동도 원활하게 해줄 뿐 비만인 사람보다 날씬한 사람에게서 많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있기 때문에 좋은 유산균을 섭취하면 건강한 장 관리가 쉬워집니다.

아주 깨끗한 입자로 되어 있어요.맛은 요구르트 가루 분말로 먹는 맛!
무난하게 먹기 좋아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가루형식으로 물과 함께 섭취는 필수~!

요즘 TV를 보면 유익균, 유해균 얘기가 정말 많이 나와요. 대략적으로 내용을 보면 사람의 장에는 100가지 이상의 균이 살고 있는데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이 먹이가 된다고 합니다.

장 속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율에 따라 배변 활동은 물론 비만 등 체질을 결정하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물도 충분히 섭취해야 배변활동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신 후 눈에 띄는 즉각적인 변화는 없었지만 원래 꾸준히 몇 달은 마셔야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처럼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꼭 먹어야 하는 유산균을 추천합니다.

20대 때는 화장실 가고 싶으니까. 엄마가 먹으라고 하니까 뭔지도 모르고 주는 대로 먹었던 것 같아요30대 중반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지금은 모든 영양제도 직접 찾아서 먹고 있습니다.

저와 저희 가족의 건강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유산균을 추천받으면 직접 영양성분도 비교하고 리뷰도 찾고 있습니다.

뒷면에 적힌 프로바이오틱스 수 1,000,000 CFU 보여요?유산균을 추천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가 보장균 수가 얼마나 되는지 보는 거예요.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보장균 수가 10억 CFU를 자랑하며 기존 자사 제품보다 1000% 증가해 한층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저와 남편이 매일 먹는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녹십자는 많이 들어봤을 정도로 우리에게 익숙한 이름입니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53건의 국내 특허를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국민제약회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브랜드 자체가 믿을 수 있으니까!
고민하지 말고 GC녹십자 이름만 봐도 손이 가더라구요.여기에 면역력에 좋은 아연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을 넣어 더욱 건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외에도 비타민C, 콜라겐, 엽산, 갈락토올리고당 등의 부원료까지 엄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미 롯데홈쇼핑 론칭 시부터 매진되어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7월 18일 일요일 1시부터 CJ 온스타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우리 가족은 장 건강에 유의합시다.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말은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나오는 최종 결과입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위산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고 위산, 담즙산에 강해 장까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해균보다 우익균을 많이 만들어서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모두 포함돼 있어 하루 1포로 3가지 유산균을 모두 섭취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키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프락토올리고당도 장 속에 있는 유익균을 증식시켜 쾌변에 도움을 줍니다.

상품상세정보패밀리구성_[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20개월분 display.cjonstyle.com1일 1포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공복에 찬물과 함께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뭔가 공복에 드시는 게 장으로 바로 흡수가 되기 때문에 배변 활동에도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www눈을 뜨자마자 커피를 마시는 버릇이 있었는데 요즘은 커피 대신 유산균부터 입에 넣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제 두 아이 엄마니까. 제가 건강해야 아이들에게 엄마의 존재로 오래 함께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마시면 배도 편해요.커피 대신 마시면서 뭔가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느낌이라 기분도 더 상쾌해요!
유산균 부문에서 2020 한국소비자대상에서 수상했을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론칭 5개월 만에 1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대표하는 명대사가 됐습니다.

그리고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습니다.

20대 때는 별로 자신의 건강에 신경쓰지 않고 살았던 것 같아요.며칠 동안 술을 마시고 밤새 놀아도 꿈쩍도 하지 않았고 섭취할 영양제 같은 것도 없고 음식도 마음대로 먹었습니다.

그래도 유일하게 한 가지 먹는 게 있었는데 그게 유산균이었어요.GC녹십자 프로마이오틱스맥스가 특별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인 다니스코 사의 엄선된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보장균 수가 무려 10억이나 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