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안 레이싱 모델의 강타와 열애 누구의 나이 사진 근황

 

레이싱 모델인 우주안이 가수 강타와 과거 열애했던 관계로 최근 다시 만나고 있다고 고백했던 우주안이 과거 강타와 입을 맞추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삭제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레이싱 모델 우주안

레이싱 모델 우주안 본명은 있는 가운 우주안 직업은 레이싱 모델 생년월일은 1987년 10월 9일 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입니다.

서울모터쇼와 포드, 혼다의 레이싱 모델로 활약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모델로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 모델 어워드에서 최우수 인기 모델상을 수상했습니다.

여성 아이돌 걸그룹 ‘레이티’ 멤버로 2012년에 데뷔해서 가수로 활동한 경험도 있고요지금은 탈퇴했습니다.

현재 우주안은 쇼피 링몰 쓰리더블오 대표이며, 모델 활동을 함께 하고 있는 SNS 유명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주안은 「칸타씨와 교제하고 있었지만, 작년 헤어지고 최근 다시 만나, 서로를 알게 되어, 나의 실수로, 어제, 작년에 찍은 영상이 게재되었다.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 드렸다고 럽스타그램을 올린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저의 부주의로 인해 놀란 강타 씨와 마음 아파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소속사는 신속하게 부인했지만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스템상 작성자가 직접 #러브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까지 쓰면서 영상을 실수로 올렸다고 주장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는 글을 올렸다.

쓰리더블오3double0.com #우주안 #한이은 #우주안키 #우주안내 #레이싱모델 #레이싱모델우주안 #강타 #강타우주안 #찜질방강타 #찜질방우주안 #우주안누구 #우주안근황 #우주안쇼핑몰 #우주본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