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눈 진짜 좋다” 콘서트 중 전광판에 팬들 얼굴 비춰 성형 조롱한 최신 가수

힙합 R&B 그룹 바이브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윤민수가 속한 그룹으로 더욱 유명해졌다.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아들로 인기를 끌었던 윤민수가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무례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됐다.

바이브는 2013년 ‘압구정 4번 출구’라는 곡을 발표했다.

본문은 성형외과들이 모여 있는 압구정 4번출구에 대한 내용입니다.

“누구나 같은 얼굴을 원해, 진짜 같은 가짜, 진짜 같은 걸 원해”라는 노래다.

논란은 바이브의 2018년 연말 콘서트에서 시작됐다.

-- DDD -->


팬들을 무대로 초대해 춤을 추고 경품을 나눠주기 위해 행사장에 온 여성에 대해 윤민수는 “와 눈이 좋다”며 “나중에 압구정 4번 출구로 전화하면 된다”고 말했다.

그걸 광고판에 비춰봐.”

이에 불만을 품은 관객들은 한 커뮤니티에 콘서트 당시 상황을 게재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바이브는 ‘압구정 4번 출구’를 부르며 성형한 여성들의 똑같은 외모를 조롱하는 애니메이션 ‘강남미인’ 영상을 촬영했다.

-- 광고6 (수평) -->


노래하는 동안 카메라는 여성 시청자의 얼굴을 빌보드에 투사했습니다.

영상을 본 윤민수는 “어디서 그랬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민수는 한 여성이 전광판에 손가락으로 성형 안 했다고 X 표시를 하자 “와, 손가락도 정말 못생겼다”고 조롱했다.

콘서트 후 논란이 일자 바이브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달 29일 바이브의 ‘발라드림 IV’ 공연 중 ‘압구정 4번출구’ 구성이 국민의 원망과 원망을 샀다는 소식을 듣고 관객 여러분,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성과를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 중간광고3 (수평) -->


이어 “‘압구정 4번출구’ 무대는 여성을 폄거나 성형을 비판하려는 의도가 아니다”라며 “실수이자 잘못”이라고 사과했다.

이어 “이번 공연으로 실망하고 불편하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 중간광고2 (수평) -->


하지만 그의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은 “다시는 바이브 콘서트 안 갈 것 같다”, “정말 짜증나는 공연”이라는 평을 남겼다.

그러나 윤민수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후 어린 아들에게 “후가 태어났을 때 코를 닮지 말라고 했는데 저를 닮았다”고 말했다.

-- DDD -->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아들의 모습을 공개적으로 조롱하며 경솔한 발언을 한 것에 시청자들은 불쾌감을 드러냈다.

‘아빠 어디가’에서 보여준 다정한 아빠의 이미지는 그의 외모에 대한 끊임없는 가벼운 발언에 순식간에 산산조각이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