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바운드 출연진 및 정보 실화

예능으로 유명한 장항준 감독의 영화 ‘리바운드’가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쉬운 목차

영화 리바운드

먼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영화는 단 6명의 선수로 2012 전국고교농구대회에 진출한 강양현 감독과 부산중앙고 농구팀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이야기가 촬영되어 올해 초에 공개된 슬램덩크의 감동을 농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에서도 스포츠 영화가 많이 제작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본문 광고1 -->

영화 리바운드 출연진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의 만남은 이 영화의 가장 큰 기대 포인트로, 장항준 감독이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하며 “김은희 작가님은 처음에 썼고, 결국 다시 각색했다.

장항준 감독은 이 영화의 배우들을 캐스팅할 때 싱크로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고 당시 부산중앙고 선수들과 키와 외모가 가장 비슷한 배우들을 찾았다고 한다.

그리고 감독님도 굉장히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먼저 배우 안재홍이 강양현의 농구 코치 역을 맡았다.

실제로 배우 안재홍은 코치를 본 지 일주일 만에 10kg이 쪘다고 한다.

어떤 배역을 맡아도 빛나는 연기력은 그런 노력에서 나온 것 같다.

안재홍은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즐겁게 촬영한 적이 있나 싶었다.

배우 이신영이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빛낸 농구팀 주장이자 에이스 천기범 역을 맡았다.

유명세를 타고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배우 김택이 농구부의 센터였던 홍순규 역을 맡았는데, 배우가 되기 전에 농구 선수였기 때문에 굉장히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아직은 유명한 배우가 아니지만 그의 이미지는 굉장히 스포티하다.

2AM 정진운은 천기범의 라이벌 배규혁 역을 맡았다.

원래 농구를 좋아해서 농구 경기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는데 이번에는 농구 영화에서 제대로 실력을 보여줄 것 같다.

그의 연기력과 노래 실력은 어떨지 궁금하다.

그와 별개로 배우 김도와, 정건주, 김민이 이 영화를 빛나게 해주는 것 같다.

필름 리바운드 정보

이 영화는 농구 영화이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농구 실력이 필요했지만 캐스팅이 완료되자 배우들은 합숙을 시작했다.

3~4개월 동안 멋진 경기 장면을 위해 실제 선수들처럼 훈련하며 꾸준히 연습하고 개인기를 발전시켰다고 합니다.


-- 본문 광고 3 -->


농구 실력뿐만 아니라 연기력까지 뒷받침할 수 있는 배우를 찾아야 해서 현재 출연진이 모이지 않았나 싶다.

얼마나 매력적이고 잘 만들어질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영화의 상영시간은 122분으로 코로나도 잠잠한 시기에 많은 관객들이 동원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30~40대 남자들은 아직 슬램덩크의 여운이 남아있으니 효과는 확실히 기대가 됩니다.

저도 슬램덩크를 보고 농구를 좀 해서 농구영화가 너무 좋습니다.


감동적인 실화 영화 <리바운드>가 그 감동적인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전달해 주길 바란다.

늘 기쁨이 넘치는 감독님, 대한민국 대표 작가들, 더빙률에 도달한 배우들까지 한데 모여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하는 영화가 되었으면 한다.

아래에 영화의 주요 예고편이 게시되어 있으니, 영화를 보기 전에 먼저 예고편을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kpXyRiJLORQ

2023/03/23 – (영화 리뷰) – John Wick 4 예고편 개봉일 출연진 심사위원

John Wick 4 예고편 출시 날짜 출연진 검토 그룹

코로나 때문에 존윅4를 못봤었는데 드디어 다음달 4월 개봉입니다.

한국에서 큰 흥행은 아니지만 마니아들이 많은 이 영화는 해외 상영관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kkansang.com

4월에 개봉할 또 다른 기대작이 있으니 그 영화도 기대해주시고 포스팅도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