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쿠션 제작 시공전문의 [시흥유술] 체육관 벽면 보호대, 벽쿠션, 벽 매트, 벽가드, 벽충격완화쿠션, 벽체

 시흥유술체육관 벽면 안전쿠션, 보호대, 벽쿠션, 벽매트, 벽가드, 벽충격완화 쿠션방염

주짓수 체육관 벽매트 안전쿠션 벽보호대 이번에 벽쿠션을 제작 시공한 곳은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새로 오픈한 주짓수 체육관입니다.

정왕동 유술체육관 벽면에 시공한 벽보호대(벽 쿠션) 색상은 짙은 회색으로만 시공했습니다.

“유술, 권투, 합기도, 태권도와 같은 체육 시설의 차분한 분위기를 잘 나타내며, 땀, 먼지, 기타 오염에도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에 주술체육관에 시공한 벽걸이(벽쿠션)는 일반 안전벽쿠션과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작방법에따라안전쿠션매트모양이달라지는데요,말아서제작하는방법두가지중이번에는접어서제작하는방법으로벽면보호대(벽매트)를제작했습니다.

이렇게 제작하면 충격완화 역할을 해주는 충전재(스펀지)의 종류도 (쿠션감이 더 단단한 것으로) 달라지고 두께도 더 두꺼워집니다.

벽보호 안전 쿠션매트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비방염 원단으로 제작하는 벽 보호 안전 쿠션 매트로,

원가를 절약할 수도 있다는 것!

하지만.

자마스컴퍼니는 프리미엄으로 친환경 방염원단만을 취급하고 방염벽 보호 안전 쿠션매트만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방염이란 불에 타기 어렵도록 하여 화재시 연소를 늦추고 유독가스 발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챠마스컴퍼니

방염제작매트는 모두 한국소방기술원에서 발행한 방염스티커가 제품에 부착되어 있으며 방염필증서류를 전달해 드립니다.

스티커의 경우 원단 15m당 1장씩 붙어있어 제품 수량이 적을 경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주짓수 벽면 매트 벽 보호대 방염 안전 쿠션

정왕동 주짓수 체육관에 시공한 벽면 보호 안전 쿠션 매트의 경우 콘센트 자국도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콘센트 좌벽 쿠션의 경우 안전벽 쿠션을 만든 후 다시 공정이 들어가는 작업이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든 작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제품 퀄리티를 위해서 콘센트 벽을 보호할 안전 쿠션 제작에도 소홀함이 없습니다.

시흥시 정왕동 주짓수 체육관 벽 매트 벽 안전 쿠션 벽 보호대 충격완화 쿠션 시공상의 동영상을 클릭하여 체육관 벽 보호 안전 쿠션 매트 시공 현장을 함께 보세요~

체육관이 워낙 넓어서 사진 한두 장으로는 다 찍기가 어렵기 때문에 벽을 보호한 뒤 동영상을 첨부했어요.

▼▽다른 시공 사진을 원하실 경우 ▼▽하나은행 연수원 체육과 벽 쿠션매트 시공 전의 모습입니다.

농구장 라인이 그려져 있네요하나은행 여자농 tndlf4568.blog.me

안녕하세요~ 자마스컴퍼니입니다.

광명서면초등학교 체육실 벽면에 벽쿠션매트 제작&시공을 진행…tndlf4568.blog.me

키즈놀이시설 안전쿠션매트 방염벽 쿠션매트 제작 자마스컴퍼니☎문의전화하기(클릭) 메일쓰기(클릭) 키즈놀이시설 대표번호 1544-7967kidsbear.modoo.at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