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c 타입 5핀 케이블! 퀄컴 퀵차지 3.0 고속충전기

 퀄컴 퀵차지 3.0 고속충전기 & 아이폰 c 타입 5핀 케이블!

최근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집에서 휴대폰, 에어팟 등등 전자기기 충전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다보니 부모님도 형도 충전기가 있는데 부족해서 불편하거든요.

집에만 있어서 충전 다 끝내고 써도 금방 배터리가 나가서 다시 충전해야하고..침대에 누워서 충전기를 꽂거나 핸드폰을 하는것도 너무 귀찮습니다.

그래서 고속충전기를 찾다보니 퀄컴 퀵차지 3.0 급속충전기와 c타입, 5핀, 8핀 아이폰 케이블까지 한꺼번에 구입하더군요!

확실히 급속충전기와 고속충전이 지원되는 아이폰 충전기를 한꺼번에 쓰면 충전이 훨씬 빨리 된다구요!

예전에도 3 in 1 고속 충전 케이블을 사서 썼는데 너무 고장이 빨라서 너무 안 좋았거든요. 하지만 스피가 평판이 좋아서 빨리 고장났다는 얘기도 없는 것 같아서 여기서 다시 사게 되었어요!

이것이 5핀, 8핀 케이블과 c타입 케이블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속충전 케이블입니다.

구리케이블이라 충전속도가 빠르다던데요?~

3개가 동시에 고속 충전이 돼서 저는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사실 8핀 케이블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모두 동시에 고속충전 할 필요까지는 느껴지지 않아서 이걸로 했어요!

한쪽은 usb로 되어있고, 다른쪽은 중간연결부분 이후로 3개로 나눠서 c타입 충전기, 5핀 충전기, 8핀 충전기 이런 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자체가 이중 보호 케이블이지만 패브릭 소재이기 때문에 일반 충전 케이블에 비해 확실히 튼튼하고 오래 사용해도 충전단자 부분의 케이블이 끊어지거나 열리지 않습니다.

케이블 길이는 30cm면 딱 좋아요.차에서 사용하는 것도 집이고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것도 적당한 길이여서 사용감이 좋습니다.

너무 길면 진짜 정리가 안 되고 불편하고 너무 짧으면 뭔지 알죠?충전하면서 핸드폰 쓰는 게 되게 불편해요 ( ´ ; ω ; ` ) 그래서 적어도 30cm 정도는 돼야 여기저기서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은 길이거든요.

저는 8핀 케이블과 보조 배터리를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 파우치에 넣으면 딱 적당해서 딱 좋고 편안한 길이였습니다.

여기에 정리도 쉽게 하기 위해서 찍찍이가 붙어 있는데 저희가 흔히 보는 저렴한 찍찍이가 아니라 고급스러운 재질이에요. 이런찍찍이는옷이나가방에묻어서손상주는게싫은데

나무껍질에 붙어있는 밴드는 표면이 반들반들한 재질이라 옷에 붙을 수는 있어도 상처날까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나무껍질로 된 아이폰 충전기, 타입C 충전기, 5핀 충전기는 각각 충전시 고속충전이 지원되며 동시에 고속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또, C타입의 충전기에 데이터가 송신 가능합니다.

아이폰용 8핀 충전기는 데이터 송신을 할 수 없습니다.

이건 다른 멀티케이블이 다 똑같아서 찾는 거 포기.. 아이폰은 연결해서 보내지 않아도 편리한 방법이 많아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만일 3개를 동시에 급속충전하고 싶은 분, 퀄컵 퀵차지 3.0 급속충전 대응 케이블, 찾으면 제가 구입한 곳의 가격은 2배이지만 3개를 동시에 급속충전 대응 케이블도 팔고 있으니 그것을 구입하면 좋겠습니다.

이게 세계 최초라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케이블은 동시에 급속 충전은 안 된대요!

링크는 가장 마지막에 한꺼번에 알려드릴게요!

고속충전 케이블로 충전하기 위해서는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 고속충전기(어댑터)를 사용하면 고속충전이 잘 되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가끔 후기 보면 고속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을 보게 되는데, 그것은 퀵 차지 미지원 어댑터를 사용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함께 구입한 퀄컴 퀵차지 3.0 고속 충전기입니다.

집에 퀵차지 할 수 있는 것과 안 되는 것이 있는데 이왕 살 거라면 기능을 완전히 쓰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처음에 퀄컴 퀵차지 3.0? 이건 뭐지? 했어요 아마 it 기기나 이런 거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모를 확률이 높을 거예요

간단히 정리하자면, 퀵 차지라고 하는 것은 고속 충전기라는 의미입니다.

나무껍질 제품이 유명하며 다른 퀵차지보다 충전속도가 90%나 높고 충전시간을 절반이나 줄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3.0이라고 하는 것은 속도를 말하는 거예요.퀄컴 3.0은 지금 시장에서 나온 퀵 충전기 중에 가장 빠른 속도예요!
그래서 이왕 살 거라면 참을성 있고, 핸드폰 쓸 일이 많은 저는 퀄컴 퀵 충전기 3.0 고속 충전기 얻었어요!

색상도 블랙이고 예뻐서 아이폰 타입 케이블을 산 것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속충전기를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분리형이 훨씬 편해요.물론 저는 C타입, 5핀 아이폰 케이블이 달려있는 멀티케이블이라 괜찮지만 퀵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존 케이블을 번갈아 사용하실 수 있는 편리한 충전기입니다!

충전기 수명이 아무리 길어도 고장이 날 수 있잖아요.하지만 고속충전기는 가급적 고장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분리형으로 구입하여 충전 케이블만 바꾸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속 충전기 세트 사용 리뷰

제가 주로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책상 위에 놓여있는 칫솔 살균기는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잘 때 음악을 들을 때 사용하는 스피커는 5핀 케이블을 이용해야 해요.

마지막으로 항상 저와 한몸인 에어팟은 8핀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항상 여러 케이블을 사용하는 저한테는 꼭 필요한 고속 충전 케이블이에요.

동시에 충전하는 일은 거의 없지만 이렇게 충전해 놓고 쓸 수 있고 보통 저는 아이폰 케이블과 5핀 케이블을 동시에 충전해 두는 편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폰 충전기가 있기는 해도 하나는 부족하기 때문에 이런 멀티케이블을 하나씩 오래 사용하면 매우 도움이 됩니다!
집콕생활이 길어지는데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이런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집에 있으면서 가족과 충전기로 스트레스 받지 말고 멀티 충전기를 하나씩 선물해 주세요.

제가 구입한 나무껍질 제품에는 다음과 같은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멀티케이블(개별 고속충전 지원) https://smartstore.naver.com/hereeurope/products

퀄컴 퀵차지 3.0 멀티케이블(동시 고속충전 지원) https://smartstore.naver.com/hereeurope/products

퀄컴 퀵 차지 3.0 고속충전 어댑터 https:/smartstore.naver.com/hereeurope/produ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