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랑 제주도 여 ­

>

​​제주도 가기로 결정하고 나서 가장 중요하고 먼저 결정해야 할 부분이 바로 숙소 !
입니당​#아기랑제주도 #제주도숙소 #제주여행 #아기랑여행​

​대둥이랑 둘이서 여행다닐 땐 불편함이 있어도그걸 감수하고 예쁘고 갬성갬성한 곳을 골랐는데 ​​아무래도 이젠 아기가 있으니 예쁘고 갬성인 것도 좋지만 … 깔끔함, 주변 인프라 등등 고려할 게 더 많더라구용​​하리는 소리도 그렇고 피부도 굉장히 예민한 아이라 신경쓸 거이 많습네다.

.

​더군다나 여행 십일쯤 전부터 급 !
숙소를 찾기 시작해서마음에 드는 곳 찾기가 여간 쉽지 않았습니당​​처음엔 생각없이 신라에서 며칠 자자~ 했는데5성급 신라나 롯데호텔은 8박을 하게 숙박비만 무려 500 마넌 이상이 든다는 사실…. 부담스럽져 ?!
!
!
!
그래서 저능 여러군데로 찾았습니다 !

​​​제주도에 있는 기간동안 이곳저곳 돌아다니기 위해서 동 서 남 북에 있는 모든 숙소에 다 갈구에요 힐링 여행이라 하지만 하리가 있기에 여러 체험도 하고놀이를 할 수 있는 곳으로도 많이 가야한께용?​​저는 제주시내, 서귀포, 동쪽(세화-하도-성산)서쪽(한림-애월) 요렇게 나눠서 숙소를 예약했습니당​​그럼 예약한 곳을 정리해볼게요옴~ ​​​​1) 메종 글래드호텔 제주 #제주시내호텔 #공항주변호텔 #글래드호텔

>

​처음 묵을 숙소는 #메종글래드제주 입니당 전 글래드 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고(침구 매우 좋아!
) 서울에서만 여러차례 갈만큼 가격도 좋고 간접조명이랑 공간 노무 잘해놓아서 애정하는 호테루 ​하리는 아직 기저귀 떼기 전이라첫날에 이마트에 들려 제주도에 있는 동안 쓸소모품(?) 같은 것도 준비해야하므로시내에 있는 쪽으로 해서 골랐슴다 ​호텔 이미지 사진 보니까 여의도나 강남이나 내나 거기서 거기인 듯? 해요자세히 보면 소파 모양이 조금 다르고 조명도 조곰 달라제가 예약한 룸은 요로케 생겼다눙 !
​프리미엄 더블 룸 입니당(트윈을 싫어하는 편,, 곧 죽어도 더블)

>

​호텔룸 공간이 적은게 딱 질색이라스위트는 넘 비싸고 딱 좋은 프리미엄으로 !
조식 포함 20만원이었어요 !
기다려 글래드 ​​​​​2) LUNA HAUS L3 (서귀포)#제주신축펜션 #서귀포숙소 #제주남쪽숙소#에어비앤비 #제주에어비앤 #루나하우스 ​두번째는 에어비앤비에서 신축으로 겨우 찾은 곳입니다 !
정말 인스타에서 보고 좀 예쁘다 싶은 곳은하나같이 노키즈(….너무해) 이거나 이미 풀북킹이라독채펜션으로 괜찮은 곳 찾기가 정말 어려웠는데겨우겨우 찾았어요 !
연박만 예약가능한 곳인 거 같어요저희도 연박으로 했숩니당

​​오픈 할인으로 이틀에 부가세 합쳐서 40만원 !
특이한 점은 다른 곳보다 체크인 시간이 굉장히 늦는 거?다섯시에 체크인이라고 하네욤 ? 천천히 가야해욧​​

>

​처음 소개에 뜨는 이 사진을 보고 キメタ!뭔가 예뻤슴다 제주스러운데 깔끔하니 조용할 거 같운 그런 느낌​​우리의 목적은 쉬다오기.. 힐링이기에….그에 맞는 숙소이지 않을까 하무니당​​자쿠지 욕조가 있는 것도 매우 마음에 들구영 !
연박으로 지내는 곳이라 그런가 빨래도 가능합니다 미리 이야기하면 아기 식탁의자도 준비해주신대요구래서 저희는 예약할 때 미리 말해놔써용

>

​​공간 옙흐져 ? 에어비앤비 조차 후기가 몇개 없어서다녀와서 내가 야무지게 적어야겠오요~ ​​​​​3) 브라운스위트리조트 #성산숙소 #성산리조트 #성산호텔 #제주리조트추천 ​세번째 숙소입니다용 !
원래 처음엔 중문쪽의 호텔/리조트에서 묵을까했는데그럼 이번 여행에 가장 중요한 !
동쪽으로 가기가힘들어지더라구염? 하토리의 하도리에 가야하능데

​그래서 예약했던 곳을 취소하고 (신라는 신행족들이 모여서 이전의 평수기 가격이 아니네요….) 세화-하도리 주변에 위치만 브라운스위트 호텔로 예약을 했습니당 !
평도 나쁘지 않고 일단 룸이 크네예

>

#브라운스위트호텔 ​요렇게 되어있다네요 ? 그래봬도 4성급이래욤섭지코지 바로 근처에요 위치는 짱입니다 !
뷰가 좋다는 말에 스위트룸 좋은 걸로 골랐어용저희가 예약한 건 패밀리 스위트룸 오션뷰 입니다후기에 오션뷰 하나로 끝내준다는 말이 여러개 있어서리

​​​

>

>

​넓직하죠옹? 하리는 수면 독립해서 혼자 자는 아이이고 소리에 예민해서 왠만하면 룸이 크거나방이 하나 더 딸린 곳으로 예약잡으려 하는데방이 구분되어 있진 않아도 그래도.. 이렇게 섹션이 나뉘어져 있으면 나을 거 같았어용그건 가서 알겠지만~~~? ​여기는 하루에 17만원인가 ? 10만원 후반대였어요 저희는 며칠 연박을 했답니등​​​​​4) 한원소담#에어비앤비숙소 #한림숙소 #제주서쪽숙소 #제주독채​그담은 네이버랑 다음지도에 아직 등록도 안된 핫한 곳에어비앤비에서 예쁜 숙소 운영하시던 분이이번에 또 새로 만든 곳이라 하시네용 !
​이름부터 갬성있지 않나여?

>

​소개 주방샷이 넘 예뻤어요 이렇게 생긴 곳입니당 !
깔끔하져잉~? 신축이라 엄청 깨끗할 느낌이에요 예뻐서 바로 예약했어용 홍홍 신축 아니면 예약도 못하는 숙소들 흑흑.. ​소개에도 제주스러운 집이라 하네예 ​하루에 부가세 해서 25만원가량이었어요요일과 날에 달라 가격은 달라지는 듯 합니다용 !
​​​​5) 스테이연가#애월숙소 #제주키즈펜션 #제주독채펜션 #키즈펜션추천 ​제주도는 키즈 독채 펜션도 하나같이 예쁘던데6군데를 퇴짜당하고 겨우 마지막날 묵을 수 있게 된 곳 그것도 제주도에 머무는 날을 늘리면서까지 안채 바깥채 나뉘어있고 자쿠지까지 완벽해욤

​물을 좋아하는 하리와 몸 지지는 걸 좋아하는나에게 딱인 곳이져? ​​

>

​요기입니다 !
집안에도 자쿠지가 있구 바깥에도 자쿠지야외자쿠지는 추가 요금이 있었어요 3만원을 추가하면 온수 팡팡 자쿠지로 만들어주신다네요저희는 당연히 추가 했지용 ​하루 숙박은 자쿠지까지 40만원정도였고 꽤나 큰 집이에요이날은 하리이모도 올거기에 넓을 수록 좋겠지유

​​​​우여곡절 끝에 숙소 예약은 모두 마무리 했어요한두달 전부터라도 준비했더라면 더 나았을텐데그래도 일주일만에 후딱 준비한 거 치고깔끔하고 괜찮은 곳들에 가게 되어서 좋아용 !
숙박비가 후덜덜하게 됐지만 잘자고 잘 지내다오면 그런 건 또 까먹기 마련이지예​​여행이 벌써 담주로 다가왔어요 ​​예스키즈존 잘 찾아서 다녀오겠숨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