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가드 지폼 PRO-S ELITE Shin Guards 소프트 일체형 축구 정강이 보호대

 축구 스타킹 없이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소프트 타입 일체형 정강이 맞추기 G-FORMPRO-SELITE Shin Guards

축구할 때 정강이에 많이 부딪히는 편!
보호대와 정강이가 잘 맞지 않는 분기존 보호대는 딱딱해서 불편하신 분, 축구 스타킹을 착용하지 않으신 분, 정강이 보호대가 흐르는 만큼 종아리에 피로가 쌓이시는 분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소프트 타입의 부드러운 소재의 보호대로 쾌적한 착용감과 신체 보호를 동시에 제공하며, 평소 부드러운 타입을 유지하는 충격이 가해지면 내부 분자구조가 순간적으로 변형되어 충격에너지를 흡수, 분배하는 RPT 기술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축구 황제’ 펠레 인정 제품이라면서요?흐흐펠레의 저주를 생각하면 펠레의 인정을 받아야 하는 걸까.흠…….

자세한 내용은 위와 같은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지폼프로텍터는 NOCSAE(미국운동장비기준운영위원회)로부터 공식경기용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실제 프로경기에서도 사용 중이며 국내에서는 대표적으로 염기훈 선수가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폼 프로텍터는 위와 같은 일체형 정강이 보호대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일반형 정강이 보호대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축구를 할 때 모두 프로텍터를 끼고 서로 다치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불편을 물리치고 주지 뽀무 일체형 싱카도우와 함께 운동을 하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