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혼자 여행 저렴 게스트 하우스 Umi-kaji【일본·오키나와 여행】오키나와

 【일본 오키나와 여행】오키나와 숙소 히토리 여행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Umi-kaji Guesthouse

안녕하세요 천국의 나그네입니다어제 오키나와에 와서 하루 잘 보냈습니다.

지금은 공항에서 날아오는 동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부터는 6명이서 다같이 움직이니까 숙소 걱정은 안해도 되고 어제는 혼자 먼저 왔으니까.아, 숙소 걱정을 한 건 아니에요.아 그랬구나.혼자라서 숙소비가 부담? 싶더니 국제거리 입구에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를 만나서 푹 쉬었습니다.

해단야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하루 요금은 호텔닷컴을 이용해 11700원.Male 남성 도미토리입니다.

건장전, 현청 부근입니다.

용보백화점 뒤쪽.

Okinawa Umi-kaji Guest Ho use 오키나와 카이지 게스트하우스

건장앞에서 도보로 200m, 3분 소요됩니다.

2층이 리셉션남자 직원분이 있었는데 영어를 잘 못하시더라고요하지만 저도 영어를 못해서 전혀 곤란하지 않았습니다.

wwwwwwwwwwwwwwwwwww 저녁에는 여직원분이 계셨습니다.

일찍 체크인 했습니다.

수건은 기본이 아니기 때문에 대여합니다.

큰 샤워타올 200엔=약 2200원.

방금 본 거에 이어서 플러그를 제공한다고 하네요남성도미토리의 단점을 알고 계시죠.코에츠는 많은 사람들 이 플러그가 있으면 더 편하게 잤을 겁니다.

아… 저도 화음을 같이 이뤘기 때문에 잘 잤어요 www

2층 로비 3, 4, 5층이 방이었어요4층은 여성전용이었네요.저는 5층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운동을 시켜줘요. 5층까지 걸어서 뚱뚱보야. 처음에 올라갈 때 짐있으면 큰일… 아닐 수도 있어요.짐 올리는 리프트가 있어요3시부터 밤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고 나오더군요.저는 백팩이랑 메고 그냥 올라갔어요.

계단과 가운데가 짐 운반용 리프트. 돌아다니다가 개하 들어갔을 때… 이거 타고 올라가고 싶었네요. wwwwwww

5층 고래방입니다다수의 2층침대가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좌우를 찍었는데 찍어보니까 안쪽에 이렇게 4-5열이 있더라고요. 40-50명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저는 침대 2층침대 맞은편에 수많은 침대…

사물함도 있어요 자물쇠가 필요없는 패스워드 잠금이어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오픈 상태로 4 자리수의 패스워드를 설정하면, 그것이 패스워드가 됩니다.

이불은 푹신푹신해서 좋았습니다매트리스는 그대로 소소두꺼운 이불 밑에 얇은 이불 커버가 하나 더 있어서, 더우면 얇은 이불 커버만 덮어도. 하지만 닫히지 않습니다.

에어컨이 언제 꺼질지는 모르겠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꺼져 있었습니다) 자던 12시경까지 건강했습니다.

침대마다 잎사귀 2개의 콘 센트가 있고. 110v에요!
!
하나는 조명이 연결되어 있어요.

5층에 샤워실 2개랑 남녀 화장실 1개씩 있더라고요 물이 잘 나오고 샴푸랑 바디가 있고

사람이 많으면 화장실 전쟁이 날 것 같네요.2층 공용 라운지에도 화장실이 있어 급한데, 사람이 있으면 2층으로 고고.

4층은 빈 온리. 여성 전용 층

2층 공용 라운지입니다.

저녁때가 되자 사람들이 많이 모였군요.식탁이 있고, 싱크대가 있고, 냉장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자판기도 있습니다.

사이다 120엔에 먹었어요오키나와의 대표 맥주인 오리온 맥주도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하루 잘 묵거든요~ ㅎㅎ

오키나와현 나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