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정제 촉촉한 물비누를 찾으신다면,시월보름! ­

>

즐거운 주말이 카운트다운 시작했어요!
48시간이 빨리 지나갈 것 같네요. 왜 이렇게 주말이 빨리 지나가는지 금요일 밤부터 1.2배의 속도로 시간이 흐르는 느낌이에요. 여러분, 마스크 잘 하고 손 씻어요? 저는 코로나 사태 전부터 손빨래를 더 자주 하고 있었는데

>

>

약국에서 #손 세정제를 사서 사용했지만, 이번에는 #보름밤 #프리미엄 핸드워시로 바꿔봤습니다 🙂 확실히 촉촉함이 느껴져요!

>

모처럼 사용하는 김에 3개 한꺼번에 주문했습니다만, 12월 15일의 손 세정제 1개의 양이 많기 때문에 상당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던 물비누의 13 사이즈도 의외로 오래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만.​​​​

>

>

색감과 패키지까지 마음에 들었지만 그냥 두기만 해도 화장실 인테리어까지 마음에 들어하는 느낌이라 심플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울긋불긋한 컬러감보다는 모노톤에 가까운 톤 다운 혹은 깔끔한 컬러를 더 좋아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딥그레이 컬러 최고!

>

>

손 씻기 세제를 화장실마다 놓아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프리미엄 핸드워시라서 그런지 촉촉한 느낌이잖아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 비누로 씻을 때보다 핸드워시로 씻을 때 건조함을 느꼈거든요.​​

>

>

하지만 손을 씻고 바로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합니다.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식물성분이 들어갔다고 해요.​​​​

>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 성분 뿐이므로 아이가 있는 가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

손을 깨끗이 씻는 것만으로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잖아요. 저는 특히 일 때문에 손의 얼룩이 심해서 더욱!
자주 씻으려고 노력했는데 오히려 이번 코로나 사태로 사람들이 손 씻기를 생활화해서 다른 질병 발병률은 낮아졌다고 하잖아요. 10월 15일이 전세계 손 씻는 날이래요.항상 새겨지는 의미를 담은 #물비누 #10월 15일!

>

저는 프리미엄 손 세정제로 바꾸고 나서 만족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주말은 푹 쉬세요.청결을 유지하세요!

>

>

저는 개인적으로 향기 하나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스타일인데 향기도 마음에 들어요.코로 찡하지 않는 기분 좋은 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