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화농성 여드름 해결 방법

날씨가 추워졌네요? 오늘 롱 다운을 입고도 오들오들 추워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의 균형이 무너지기 쉬운 최근 가장 잘 볼 수 있는 트러블의 종류는 여드름이에요. 여드름이 생기는 이유로는 모공 내의 묵은 각질과 피지의 덩어리가 염증으로 발전하고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으로, 남성과 여성에게 잘 맞는데, 특히 성인의 경우 재발 가능성이 높은 만큼 여드름을 빨리 없애는 방법만 찾기보다는 평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코에 잘 생긴다 코 화농성 여드름에서 신경 쓰이시는 분이 많습니다.

화농성 여드름은 모포성 염증이 생기면서 고름이 충만한 형태, 후에 여드름 균 증식으로 재발할 가능성이 높아 한번 생기기 시작하면 자주 재발하고 염증에 의해서 여드름 자국이 붉어지거나 흉터가 남기 쉬우므로 손으로 짜서 빨리 없을 것 같다며보다, 충실한 케어로 염증을 가라앉혀야 합니다!
평소 여드름이 나타나거나 하지 않도록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과잉 지방과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처럼 클렌징을 곱게 쓰는 것이 좋지만 한번 생긴 여드름을 제거하기 어렵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남길 뿐 평소 트러블에 말려들지 않는 깨끗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관리법으로 ‘독다시 비누’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독국비누는 독국비누, 티트리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독국비누는 잡초와 같은 왕성한 번식력을 자랑하며 살균효과가 뛰어나 피부질환에 좋다고 합니다.

독국물 속 풍부한 퀘르티톨린 성분이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주고 트러블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화농성 여드름도 완화할 수 있겠죠?

화장품 여드름을 숨기는 방법으로는 오히려 상태가 악화하는 일이 있으므로, 여드름을 제대로 치료하려면 보다 근본적인 피부 관리 방법이 필요합니다.

여드름 피부나 트러블 피부 전용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잉 지방을 조절할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원래 민감한 피부입니다만, 평상시 민감한 피부 타입이 아니고도 여드름이 생긴 트러블 피부는 민감한 피부로 볼 수 있거든요.피부에 조금이라도 자극을 주는 성분의 세안 제품을 사용하면 오히려 여드름이 악화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독 다시 비누는 민감성 피부의 내가 쓰고도 빨개지거나 가렵거나 하는 증상 없이 날씨에 더 민감하게 되고 있는 나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주는 저자극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다시 비누케이스를 열면 비누2개가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관리하고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비누로 비화농성 여드름에 추천합니다.

사용기한은 24년 7월까지로 충분한데요!

저는 이제 비누 하나가 너무 작아졌어요. 독다시비누는 다른 천연비누 제품에 비해 튼튼한 편이라 사용하면서 부드러워지지 않아서 처음 둥근 모양 그대로 계속 유지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사용되고 있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독다시비누가 아주 좋은 세안제품이라 비누만 사용하셔도 되지만, ‘클렌징 타월’을 함께 사용하시면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고 여드름 피부에 더욱 좋습니다.

클렌징 타월은 초극세 섬유타월로 피부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면 부분이 모발보다 100배 얇은 천연 섬유로 저와 같은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면섬유에 비해 3배 이상의 흡수력과 배수력으로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클렌징을 도와주는 수건 제품의 경우 아무래도 피부에 자극을 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항상 손으로만 세수를 했습니다.

오히려 손으로 할 수 없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세안해서 딥클렌징이 되기 때문에 더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렌징 타월에는 이렇게 고리가 달려있어서 사용후 흐르는 깨끗한 물에 씻어 말리기 좋아요!
사용 후 습도가 높은 욕실에 방치할 경우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이 번식하여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건조한 햇빛에 건조시켜 재사용해야 합니다!

클렌징 타월을 사용하기 전에는 미지근한 물에 수건을 충분히 적신 후 사용함으로써 자극을 더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는 평소 폼클렌징을 사용할 때 보송보송하게 씻고 피부가 건조해지고 당겼는데 깨끗하게 세안된 줄 알았는데 여드름 피부라고 해서 피부가 당겨질 정도로 깨끗이 씻어내야 한다고 오해하실 수 있는데 유분막이 부족해지면 수분 손실을 막기 위해서 피부가 피지 분비를 늘리기 때문에 오히려 피부는 피부대로 건조해지고 비화농성 여드름은 악화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렌징 타월을 이용하여 독다시 비누로 세안 후에는 건조하거나 당기는 증상이 없고 오히려 촉촉한 느낌이었습니다.

유분이 많은 T존이나 코 주위는 특히 세심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세안 시 강하게 문질러 보면 피지가 밖으로 나오기는커녕 다시 안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거품만 이용해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드름 피부 관리에 있어서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제품은 너무 건조하지 않고 좋지 않은 유분을 제거하여 필요한 수분감을 남기는 세안 제품이므로 유수분 밸런스를 적당히 맞춰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덕다시비누와 클렌징타올로 꼼꼼히 세안하고 관리했더니 트러블 없는 매끄러운 피부가 되었습니다.

특별히 관리할 필요 없이 세안할 때 비누와 수건만 이용하면 된다니 정말 편한 관리법 아닌가요?!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 비화농성 여드름에 시달리고 있다면 독다시비누와 클렌징타올을 이용해 딥클렌징!
!
부탁드려요^^※상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