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저튼, 워킹데드, 기묘한 이야기를

Bridgerton, The Walking Dead, Stranger Things를 패러디한 2023년 슈퍼볼 광고?

▼ ▼

얼마 전 Kansas City Chiefs의 우승으로 끝난 2023년 슈퍼볼 광고에는 총 51개의 광고가 등장했습니다.

넷플릭스, GM, 도리토스, 구글, 티모바일, 아마존, 디즈니, 기아, 구글, 펩시, 지프 등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글로벌 브랜드들은 슈퍼 전용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그릇. 슈퍼볼 기간 동안 게임 간 광고는 슈퍼볼 게임만큼 인기가 있습니다.

51개의 광고 중 올해 특히 인기 있었던 광고는 무엇입니까?

USA TODAY는 모든 슈퍼볼 광고에 투표했습니다.

순위를 매겼습니다.

USA TODAY 여론 조사 결과, Forbes 및 CBS 기사를 바탕으로 Super Bowl 2023 광고 중 가장 효과적인 광고만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슈퍼볼 광고는 슈퍼볼 광고의 전형적인 특징을 매력적으로 활용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광고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헐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출연하는 경우가 많다.

이 시기에 연예인이 많이 등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짧은 시간 안에 얼마나 이야기를 잘 구성할 수 있는지도 중요하다.

1. 넷플릭스 & GM “EVs On Screen”

GM은 새로 출시된 전기 자동차를 홍보하면서 Netflix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 , 그리고 넷플릭스에 소개되었습니다.

광고하는오랜 SNL 승무원 Will Farrell이 연기합니다.

윌 패럴이 다양한 넷플릭스 드라마 장면을 여행하면서 가볍고 재미있는 패러디가 펼쳐진다.

그래서 이 드라마를 본 넷플릭스 팬이라면 정말 좋은 영상이다.

앞으로 GM은 Netflix와 협력하여 다음과 같은 Netflix 콘텐츠에 신차인 Chevrolet Volt EUV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 그리고 보여주기 위해.

2. GOOGLE “픽셀 고정”

할리우드 스타 Amy Schumer, Doja Cat 및 농구 선수 Giannis Antetokounmpo가 등장하는 Google의 광고는 “Fixed On Pixel”이라고 하며 Google의 Pixel Phone 7 및 7 Pro 모델의 기능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진에서 지우고 싶은 부분이나 영역을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면 사진에서 삭제하고 싶은 부분을 어떻게 쉽게 제거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B. 헤어진 친구, 티셔츠에 적힌 문구, 우연히 붙잡힌 행인. 연예인이 출연했을 뿐만 아니라 광고 자체도 전체적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풍기며 성공한 것 같다.

3. 팝코너의 “Breaking Good”

Pop Corners는 주제로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 전 세계와 미국인에게 잘 알려진 유명한 미국 TV 쇼. 방송에 출연한 배우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는 절망적인 상황에 빠진 주인공이 우여곡절 끝에 마약을 팔게 된 고등학교 화학교사의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광고는 팝코너스 감자칩을 마약으로 대체해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재현했다.

누구나 아는 드라마를 패러디한 팝코너스 광고가 눈길을 끌었다.

오늘의 소마코 자지!

2023년 슈퍼볼 광고 51개 중 가장 효과적인 광고 5개를 소개했습니다.


Netflix & GM, Pop Corners 및 Google은 유명인과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여 광고 관심을 높였습니다.


30초 안에 연예인들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 기사

웜~핫 2023 슈퍼볼 광고 (1)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아자동차

넷플릭스의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