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이트 할인코드! 여성 스니커즈 고고싱 ECCO 에코 골프화 직구 및

 

안녕하세요. 해마와 하마요:D 덴마크 프리미엄 신발 브랜드 에코공 홈에서 노동절을 맞아 빅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최대 40% 세일 중인데 이곳에서 골프화는 30%, 이외에는 40% 할인 코드를 추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착용감과 스타일까지 겸비해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어 한번 신어보면 편안함에 반해 계속 찾는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미국 사이트를 보면 국내와도 가격 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스트레이트의 장점이 크기 때문에 여기에서 구하십시오.

추가 30~50% 할인코드 : BF20(~1130)

WOMEN SALEMEN SALE

ECCO공홈

친환경 직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상품은 배송 대행지를 통해 수령하셔야 하며 면세 범위는 $200 미만입니다.

배대지 이용시 주의할 점은 골프화의 경우 사치품으로 취급될 수 있으니 오리건센터를 통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페이팔 사용도 가능합니다.

V. 배대지 이용(150달러 이상 US내무배, 미만 10달러) V. 오리건센터 추천 V. 관세범위 : 200달러 미만

소재와 마감 등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려면 실제로 보면 상당히 고급스러워요!
발바닥을 지탱하는 쿠션감과 통기성 등 기능적인 부분까지 충실히 고려하여 잘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그만큼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착용감이 매우 좋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전 연령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데, 더 추천하고 싶은 이유 중 하나는 친환경 공법에 기초한 지속가능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애슬레틱이 뜨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지만, 크게 유행하지 않고 세련되고 신기 좋은 고급 슈즈를 찾는 분들은 꼭 만나보세요!

200 > 149 > 104 HYBRID 3 화려한 핑크 톤의 GOLF 슈즈로 화이트 미드솔과 배색되어 깔끔하네요!
혁신적인 아웃솔 기술로 18홀을 날 때까지 편안하고 쿠션감으로 다리를 받쳐준답니다!

160 > 129 > 90

GOLF 여성 골프 슈즈로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어디에나 어울려요!
블랙, 베이지, 실버 등으로 나와있습니다.

160 > 99 > 59 SOFT 소프트7 스니커즈도 대히트입니다!
50달러대가 나오네요!
가죽 제품이라 내구성이 좋고 다양한 색상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기본 아이템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스타일이니 꼭 넣어주세요!

200>149>89MULTI-VENT 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한 운동화에 메쉬가 더해져 사계절 사용 편의성이 좋습니다.

트레킹이나 조깅 등의 스포츠를 즐길 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남성 코너도 마찬가지로 프로모션하고 있기 때문에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에코 아메리카 사이트에서 직소하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코멘트해 주세요. 안녕!

안녕하세요. 해마와 하마요 : D덴마크 프리미엄 신발 브랜드 에코에서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