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티브 베베앤키즈 비타민D3 츄어블정 1000IU

안녕하세요. 미니는 제리의 건강을 걱정한다.

한 달 전 제리가 채혈했을 때 의사는 철분 외에 비타민 D3도 정상 수준 이하라며 1000IU의 제품을 처방했다.

지난 한달간 페럼키드솔루션으로 철분을 보충해왔는데 이번에는 비타민D3를 보충해보겠습니다.

제가 먹는 보충제에도 비타민D3가 들어있는데 규칙적으로 안먹어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거의 다 먹고 비타민D3 1000IU 제품을 구입했는데 제리유산균으로 알고 있던 ‘Lactiv’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락티브베베앤키즈 비타민D3 츄어블정 1000IU) 맛있는 햇살 에너지!
제가 이용하던 쇼핑몰은 8개월만에 57,000원에 팔렸는데 쿠폰과 카드할인까지 해서 45,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유산균이 비싸서 싼줄 알았는데 성장과정에서 비타민D가 왜 중요한가요? 유아기는 급속한 성장의 시기이며 튼튼한 뼈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비타민 D는 뼈를 만드는 칼슘의 흡수를 돕습니다.

칼슘이 충분하더라도 비타민D가 부족하면 튼튼한 뼈를 형성하기 어려우므로 성장기 어린이는 튼튼한 뼈를 형성하기 위해 충분한 비타민D 보충제가 필요합니다.

Lactiv Bebe & Kids 비타민 D3 씹을 수 있는 정제 1000IU 제품 설명 비타민 D는 음식을 통해 섭취 및 흡수가 어렵습니다.

햇볕을 쬐어야만 흡수가 된다고 하는데 우리 제리는 실내 활동이 많아 비타민 D3가 부족한 것 같아요. 칼슘과 인. 골다공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번 무릎과 발목이 아프다고 하던가. 성형외과 의사는 성장통이 아니라고 했다.

보려면 철분과 비타민 D3 보충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Jerry는 새로운 영양 보충제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_- 가위로 개봉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쏟아지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자 글이 가독성이 있어야 한다며 하나씩 뒤집어 놓았다.

사랑스러운 성격~ 식후 1일 1캡슐로 편리하고 위생적이며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포도맛이 납니다.

제리가 어렸을 때 병원이나 약국에 가면 서비스로 주는 뽀로로 비타민 같은 느낌이었어요. 거의 같은 크기입니다.

설탕대신 프락토올리고당, 이소말트, 자일리톨로 단맛을 내서 맛있습니다.

Jerry’s에서 새로운 영양 보조제를 구매하시면 꼭 시도해 보겠습니다.

냄새가 어떤지 알아야 Jerry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성장하고 잘 발달하는 아이들입니다 튼튼한 뼈를 형성해야 합니다 주로 실내에 있고 태양을 많이 보지 않는 아이들 균형 잡힌 식사와 영양 불균형을 겪는 아이들과 어른들은 뼈 건강 관리 필요 갱년기 여성에게 비타민D 보충 권장. 우리 뼈를 위하여!
음식을 참을 수 없다면 영양을 섭취하십시오. 밑부분이 주머니처럼 열려있어 아이들이 직접 꺼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제리는 하루에 한알밖에 못먹는데 이렇게 맛있게 만들었다니 말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아기들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꺼내면 어쩌나 걱정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가끔 먹습니다 ^^;; 성인은 하루 4캡슐 드시면 1일 섭취한도가 4000IU? ? 건강한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