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갈바게시판 패브릭 자석 (주)세명기술안전보건교육원 ..

#대구게시판#갈바게시판#자석게시판#패브릭게시판#대구갈바게시판#고급게시판#화이트보드이야기​​​코로나19 바이러스와싸우고 있는 모두를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대구칠판전문 제작업체 화이트보드이야기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사진은 각산동에 신규로 오픈하신 (주)세명안전보건교육원에 설치해드린 갈바패브릭 자석게시판 사진입니다​몇칠전에는 강의실에 자석화이트보드 설치해드리로 갔다가 게시판제작까지 저희 업체에의뢰해 주셨습니다.

​일반학원과는 다르게 고급스럽게 제작원하셔서 여러시안에 걸처 제작이된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원하시는 되로 1350*2480 으로 깔끔하게 제작이된 제품입니다.

​​

>

​오늘 아침부터 비가왔는데 꼭오늘 설치가 되어야된다고 하셔서 일찍히 설치해드린곳입니다.

​제품 딱보시자말자 맘에드신다고 다른 강의실에도 똑같이 사이즈만 틀리게 제작해달라고 하셨습니다.

​갈바게시판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제품이어서 하나하나 저희업체에서 제작이되는제품입니다.

​테두리부터 시트 판에 자석이붙도록제작후 패브릭천으로 마감 그리고 조립이 되는 제품입니다.

​갈바게시판은 원하시는 사이즈 사양으로 제작 설치가 가능한제품입니다.

​이번게시판은 처음으로 만들었는데 제맘에도 딱드는 제품입니다.

​​

>

​저희 화이트보드이야기는 공장직접 생산제작업체입니다.

​학교칠판부터 게시판까지 칠판에 관한 모든제품제작 시공​이상 저희 화이트보드이야기를 믿고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www.whiteboardstory.com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서 제품확인가능합니다.

​칠판상담문의화이트보드이야기053-944-6076010-4518-6076​

>